스타벅스가 2년 6개월 만에 음료 가격을 조정한다고 31일 밝혔다.스타벅스코리아에 따르면 다음 달 2일부터 음료의 사이즈별 가격이 변동된다. 그란데(473㎖) 사이즈와 벤티(591㎖) 사이즈는 각각 기존보다 300원, 600원 오른다. 반면 숏(237㎖) 사이즈는 300원 인하하고, 톨(355㎖) 사이즈 가격은 그대로 유지한다.고객이 가장 많이 찾는 아메리카노를 기준으로 하면 톨 사이즈는 현행 4500
이디야커피가 11월 1일부터 음료 가격을 인상한다. 이는 2018년 이후 4년 만의 가격 인상이다. 이디야커피는 다음달부터 음료 90종 중 57종의 가격을 200원부터 700원까지 올린다고 18일 밝혔다. 다만 이디야는 가장 인기가 많은 제품은 아메리카노, 에스프레소 가격은 동결하기로 했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인건비, 물류비, 원부자재 등 제반 비용의 가파른 상승으로
유난히 추웠던 1월. 유럽에 폭설과 한파가 들이닥쳤지만, 제네바 국제 고급 시계 박람회(SIHH· Salon International de la Haute Horlogerie de Geneve)의 열기는 변함없이 뜨거웠다. 어느덧 20회를 맞이한 박람회에 포브스코리아가 다녀왔다. 모두 19개 브랜드, 신제품을 공개한다. 기술은 경쟁을 통해 발전한다. 세계 최고 명품 시계들의 각축장인 SIHH에서는 이 명제를 매 순간 확인할
세계적인 시계 축제가 스위스 바젤에서 8일간 화려하게 펼쳐졌다. 3월 26일부터 4월 2일까지 열린 ‘2009 바젤 월드’에는 전 세계 45개국 2000여 개의 시계·보석 브랜드가 참가해 야심 차게 준비한 신제품을 뽐냈다. 포브스코리아는 그중 가장 이슈가 됐고, 주목할 만한 브랜드 16개를 선정해 신제품과 트렌드를 분석했다. 열기로 가득 했던 워치 월드로 초대한다. BLANCPAIN스포츠 워치
커피와 에너지 음료 날개 돋치고 입술연고·맥주까지 나와 자크 토머스(30)는 몇 해 전 문득 커피의 카페인 양이 충분치 않다는 생각을 했다. 당시 웨스트포인트 육사 생도이던 그는 며칠씩 밤을 새웠다. 조지아주 포트베닝에 있는 육군 레인저 학교의 강사가 됐을 무렵에는 학교에 흔히 떠돌던 말을 지키며 살았다. “지나친 수면은 좋지 않다”는 말이었다. “커피를 한 주전자
Grande Plans 미국 시애틀 중심가의 쇼핑몰 시티 센터에 가면 한 세계적인 커피 회사의 요염한 인어 로고를 반드시 보게 된다. 쇼핑몰 입구 바로 안쪽에 스타벅스 판매대가 있다. 불과 몇십m 떨어진 엘리베이터 부근에도 스타벅스 매장이 있다. 짧은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가면 세번째 스타벅스 매장이 있다. 중간 규모의 쇼핑 센터에 이처럼 같은 회사 커피점이 세개씩 있을 필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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