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봄에도 긴 아우터 대신 크롭 스타일이 패션업계 유행을 선도할 전망이다. 짧은 기장의 ‘크롭 재킷’은 다리가 길어 보이면서도 스타일리시하게 연출할 수 있는 제품으로 캐주얼룩부터 오피스룩까지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과거 남성들의 전유물로 여겨졌던 ‘워크 웨어’룩 역시 스타들의 착용컷이 공개되면서 여성들의 봄 스타일 참고서로 떠올랐다. 패
“옷은 수수하게, 가방은 에·루·샤(에르메스·루이비통·샤넬), 액세서리는 화려하게 포인트!” 3월 초·중·고등학교가 개학하고 새로운 학기를 맞아 학부모가 학교에 모이는 학부모총회가 잇따라 열리면서, 엄마들 사이에서는 일명 ‘학총룩(학부모총회 패션)’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지고 있다. 특히 종전까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
‘위드 코로나’로 일상 회복을 앞두고 여성복 업계가 모처럼 활기를 띠고 있다. 코로나19로 매출이 움츠러들었던 국내 여성복이 단가가 높은 아우터 위주의 판매가 늘며 매출 회복세를 보이고 있는 것. 지난 2년여간 재택근무를 하면서 편안한 원마일웨어, 라운지웨어 등을 소비하던 고객들이 출퇴근에 필요한 옷 구매에 나섰다는 분석이다. ━ 구스다운 패딩‧트위
유통업계가 새로운 프리미엄 패딩 브랜드를 잇달아 선보이며 MZ세대 소비자 사로잡기에 나섰다. 10월 22일 현대백화점 본점에는 이탈리아 프리미엄 패딩 브랜드 ‘크리스조이’의 팝업스토어가 문을 열었다. 크리스조이는 보그 스타일리스트 출신 마르지아벨로티가 시작한 브랜드로, 2017년 런칭 후 빠르게 부상하고 있다. 크리스조이의 대표 상품인 ‘퍼프 패딩 재킷’은
올겨울 체크 트렌드가 패션 시장을 점령했다. 클래식하면서도 따뜻한 느낌을 주는 체크 패턴이 클래식한 슈트에서 캐주얼웨어까지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는 추세다. 겨울 남자의 스타일에 화룡점정이 될 체크 패턴을 소개한다. 올겨울 패션 매장의 쇼윈도는 체크 패턴이 점령했다. 전통적으로 패션 시장에서 F/W 시즌은 체크의 계절이지만 올해는 그 기세가 더욱 남다르다. 세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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