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국에서 쉽게 살 수 있는 일반의약품(OTC). 다양한 제품이 나와 있지만, 비교하기는 쉽지 않습니다. 하지만 OTC도 의약품인 만큼 잘 알고 복약해야 합니다. 익숙하지만, 잘 알지 못했던 OTC의 성분과 효능을 뜯어봅니다. 볼이나 턱에 붉게 오른 여드름은 남녀노소 모두의 고민입니다. 특히 계절이 바뀌는 환절기에 염증을 동반한 화농성 여드름으로 고민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경쟁이 치열한 화장품 업계에서 더마코스메틱 시장이 뜨겁게 달아오르고 있다. LG생활건강과 아모레퍼시픽 등 국내 화장품 ‘빅2’가 더마코스메틱 시장에 눈을 돌리면서 급성장세를 이어가고 있어서다. K뷰티, ‘더마’로 경쟁력 강화최근 K-뷰티는 중국 시장 내 ‘애국소비’ 등에 막혀 실적 부진 등 고전을 면치 못하고 있다. 이에 K-뷰티 업계는 새 먹거리
동아제약은 여드름 흉터 치료제 ‘노스카나겔’이 누적 매출 600억원을 넘겼다고 18일 밝혔다. 노스카나겔은 2013년 출시돼 이듬해 연매출 10억원, 출시 5년 뒤인 2019년에는 연매출 100억원을 달성했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노스카나겔은 올해 발매 10주년을 맞았다”며 “누적 매출은 올해 10월을 기준으로 620억원 이상”이라고 했다. 의약품 시장조사기관 아이큐비
1‘계속되는 서민 고통’…카드론 잔액 40조원 육박
2대통령실, 해외직구 대책 혼선 사과
3네이버 기술로 바꾼 ‘국립병원 시스템’…무엇이 좋아지나
4서울 판교역·서현동 일원에 ‘자율주행 배달 로봇’ 등장
5 이란 최고지도자 5일간 국가 애도기간 선포
6대구은행, 시중은행 전환 기념…최고 연 20% 적금 출시 예정
7 강영인(한화투자증권 증권서비스개발팀장)씨 모친상
8태영건설, 다음달 사채권자집회 소집…만기연장·출자전환 논의
9105→55층으로 변경...현대차그룹, 새로운 GBC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