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Briefing
News Briefing
이스탄불서 국제 발레 경연대회 참가 희망자는 ‘무용영상’ 먼저 보내야 … 신청마감은 7월 15일
터키 문화관광부 산하 ‘오페라-발레 이사회’는 오는 9월 8일부터 13일까지 ‘제1회 국제 발레 경연대회’를 개최한다. 이스탄불에서 열리는 이번 경연대회는 이스탄불이 유럽 문화수도로 지정된 것을 기념하고, 유망한 신인 발레리나를 발굴한다는 취지에서 열린다. 대회는 주니어부(15~19세)와 시니어부(20~26세)로 나뉘어 열릴 예정이다. 참가 희망자는 자신의 무용이 담긴 영상을 DVD에 담아 오는 7월 15일까지 대회 조직위원회 사무국으로 보내면 된다. 본선 대회는 DVD 영상 심사에 합격한 예선 통과자들을 대상으로 올해 9월 열릴 예정이다. 자세한 정보는 대회 조직위원회 홈페이지(www.istanbulballetcompetition.org)에서 얻을 수 있으며, 문의사항은 대회 조직위원회 사무국으로 하면 된다. 문의 info@istanbulballetcompetition.org
글렌피딕 고객용 특별 프로모션
BLK무역
글렌피딕의 한국 공식 수입업체인 BLK무역은 강원랜드 ‘카사 바’에서 글렌피딕을 구매하거나 주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9월 말까지 열리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여권용 지갑, 캘러웨이 골프모자, 에스까다 선크림, 한스킨 비비크림 세트 같은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BLK무역 관계자는 “지난해 연말 실시한 강원랜드 프로모션에서 좋은 반응을 얻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레세나’ 고객반응 행사
유니레버코리아
유니레버코리아가 데오드란트(땀냄새 제거제) ‘레세나’와 관련된 ‘고객반응’ 행사를 한다. 데오드란트 주 소비층인 젊은이들의 땀과 열정이 가득한 대형 휘트니스나 요가 센터, 클럽 등을 직접 찾아다니며 진행할 계획이다. 고객들은 직접 사용 후 소감만 말하면 된다. 적극적인 고객에게는 정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문의 080-041-7100
세계 최대 인적자원개발 박람회 참가
아이엔터
산업교육 전문기업 아이엔터가 6월 2일부터 4일까지 열린 세계 최대 인적자원개발(HRD) 박람회(2008 ASTD Conference & Expo)에 참가해 HRD 솔루션 및 서비스 제품들을 선보였다. 조재천 아이엔터 대표는 “이번 출품을 통해 제품의 우수성을 인정받고 각 제품들의 수출 계약 체결 및 기업 이미지 제고에 긍정적인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소감을 밝혔다.
생산성 높여주는 ‘WSS’
신도리코
사무용 복합기 업체인 신도리코(대표 우석형)가 ‘웹 서비스 시스템(WSS)’을 구축했다. WSS는 제품 고장 신고나 소모품 신청을 전화로 하는 것이 아닌 컴퓨터로 하는 것을 말한다. 바탕화면에 깔린 WSS 아이콘을 클릭 후 필요 정보 사항을 입력하면 된다. 신청 후 직원 방문 정보를 문자메시지로 확인 받을 수 있다. 신도리코 관계자는 “시간과 절차를 최소화함으로써 업무 생산성 향상에도 크게 도움이 될 것”이라고 기대했다.
러닝화 성능평가단 모집
미즈노
스포츠 용품 업체인 미즈노는 러닝화 성능평가단을 모집한다.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6월 16일부터 7월 6일까지 3주에 걸쳐 매주 100명씩 총 300명을 모집할 계획이다. 성능평가단에 선정되면 직접 러닝화를 신어보고 제품에 대한 평가를 블로그(cafe.naver.com/mizunowave)에 1회 이상 올리면 된다. 참가 희망자는 미즈노 홈페이지(www.mizuno.co.kr)에 접속해 신청하면 된다. 문의 02-3143-1288
‘페이스6 응원 캠페인’
도루코
도루코가 세계 최초의 6중날 면도기인 ‘페이스6’을 증정하는 ‘페이스6 응원 캠페인’을 펼친다. 1인당 최대 60개를 받을 수 있다. 도루코 측은 “물가 상승으로 점점 지쳐가는 지인에게 선물하자는 취지에서 이 행사를 열었다”고 밝혔다. 희망자는 페이스6 홈페이지(www.pace6.co.kr)에 접속한 뒤 이 면도기를 선물하고픈 이유를 간단히 적은 후 응모하면 된다. 모집 기간은 오는 7월 17일까지며, 문의는 홈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다.
발기부전 치료제 ‘엠빅스’ 출시
SK케미칼
SK케미칼은 발기부전 치료제 ‘엠빅스’를 출시했다. 엠빅스 공식 출시 전, 국제발기력지수(IIEF) 측정에서 역대 최고 점수인 25.6점(30점 만점)을 획득했다. 효과 지속시간은 비아그라나 레비트라와 동일한 6시간 정도다. SK케미칼 측은 “더 이상 발기부전은 부끄러운 질병이 아니다”며 “엠빅스 출시와 더불어 소비자들의 인식을 음지에서 양지로 이끌어내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구입은 약국에서 할 수 있다.
환경 생각하는 ‘메이크 카 그린 캠페인’
브리지스톤
세계적인 타이어 기업 브리지스톤은 ‘메이크 카 그린(Make Cars Green)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발표했다. 메이크 카 그린 캠페인은 친환경 운전습관 10가지 방법을 알려주고, 자동차에서 발생하는 매연 등을 줄여 환경을 지키자는 취지에서 비롯됐다. ‘친환경 제품 구입하기’ ‘급가속, 급제동하지 않기’ ‘엔진 공회전하지 않기’ 등이 그것이다. 자동차 관련 단체와 연계해 친환경 운전습관에 대한 운전자의 인식과 이해를 높이는 데도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에어캐나다 대폭 할인된 ‘빅 서프라이즈’ 상품 내놓아
왕복요금이 밴쿠버 299만원 … 세계 정상급 요리사가 만든 기내식 제공
에어캐나다 한국지점은 에어캐나다 비즈니스 클래스인 이규제큐티브 퍼스트 클래스의 빅 서프라이즈 요금을 출시했다. 왕복 기준으로 밴쿠버 299만원, 토론토 399만원, 캘거리 329만원이다. 올해 10월 31일까지 적용된다. 다른 항공사와 비교해 최대 40%까지 저렴하다. 이규제큐티브 퍼스트 클래스는 에어캐나다의 비즈니스 클래스로, 개인의 프라이버시가 강화된 스위트형 좌석이다. 원터치 버튼 동작 하나로 좌석이 180도 평면 침대로 변환되며, 장거리 여행의 피로를 풀어주는 마사지 기능도 장착돼 있다. 이 클래스에서 제공되는 기내식 메뉴는 세계 정상급 요리사들이 직접 만든 것이다. B777 기종에는 셀프 서브바가 설치돼 있어 비행 중 아무 때나 와인, 칵테일, 소프트 드링크 등을 즐길 수 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글렌피딕 고객용 특별 프로모션
BLK무역
|
‘레세나’ 고객반응 행사
유니레버코리아
|
세계 최대 인적자원개발 박람회 참가
아이엔터
|
생산성 높여주는 ‘WSS’
신도리코
|
러닝화 성능평가단 모집
미즈노
|
‘페이스6 응원 캠페인’
도루코
|
발기부전 치료제 ‘엠빅스’ 출시
SK케미칼
|
환경 생각하는 ‘메이크 카 그린 캠페인’
브리지스톤
|
에어캐나다 대폭 할인된 ‘빅 서프라이즈’ 상품 내놓아
왕복요금이 밴쿠버 299만원 … 세계 정상급 요리사가 만든 기내식 제공
|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1'닥터 둠' 루비니 "자산 지키려면 비트코인 멀리해야"
2‘트럼프 2.0’에 빗장 푸는 中, 韓에 손 내민 속내는
3평행선 그리는 ‘의정갈등’...고래가 싸우자, 새우는 울었다
4‘검은 반도체’ 김 수출 역대 최고기록 달성…10억달러 수출 청신호
5이복현 "상법 개정보다 자본시장법 개정이 합리적"
6롯데, 해외 부실면세점 철수 검토…케미칼, 자산매각 추진
711월 기록적 폭설에 車사고 60% 급증…보험료 인상 조짐
8대한항공-아시아나 합병 4년만에 승인…통합 LCC도 출범
9이재명 “‘국장’ 떠나는 현실...PER 개선하면 ‘코스피 4000’ 무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