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오후 1시 인기 제품 5종 타임세일… 전품목 할인, ‘최대 78%’ 블랭크코퍼레이션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바디럽이 오는 12월 2일부터 3일간 ‘2020 블루프라이데이’ 행사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2020 블루프라이데이’는 바디럽이 1년 중 단 한 번 진행하는 고객 사은행사다. 올해는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브랜드 전 제품을 최대 78% 할인 판매한다. 추가로 할인 쿠폰 지급, 기획전 등 역대 최대 규모의 혜택도 이어진다.
행사가 진행되는 3일간 매일 오후 1시에는 ‘오구오구 타임세일’이 열린다. 2020년 한 해 동안 가장 많이 사랑받은 바디럽의 베스트셀러 제품을 990원 특가로 한정 판매하는 이벤트다. 수돗물 이슈로 완판이 이어졌던 퓨어썸 필터 샤워기와 마약베개, 마약매트리스 등 5종이 대상이다.
또 네이버에 ‘바디럽’을 검색한 뒤, 이벤트 링크를 통해 홈페이지에 로그인하면 내년 2월까지 사용 가능한 5959원 쿠폰을 증정한다.
블랭크코퍼레이션은 이벤트 시작 전에 미리 이벤트 제품과 할인율을 확인할 수 있는 ‘사지마세요 제발’ 캠페인을 운영한다. 보다 많은 고객이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할 수 있도록 정보를 전달하고, 이벤트 기간 동안 접속자 폭증으로 인한 불편을 해소하기 위해서다.
블랭크코퍼레이션은 “생활 속 안전의 중요성이 대두됐던 올 한 해, 바디럽은 고객의 삶의 질을 높이기 위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전념했다”며 “일상에 안심과 만족을 전달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바디럽은 2017년 론칭한 블랭크코퍼레이션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다. 마약베개, 마약매트리스 등 패브릭(FABRIC) 라인과 퓨어썸샤워기, 비밀샤워 등 워터(WATER)라인, KF인증을 받은 제로더스트마스크 등 에어(AIR) 라인, 홈케어 스프레이 등 바디(BODY)라인까지 다양한 생활용품을 선보이며 건강한 삶을 제안하고 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브랜드 미디어
브랜드 미디어
李 대통령, 이시바 日 총리와 통화…"성숙한 한일 관계 협력하자"(상보)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팜이데일리
일간스포츠
신세계 정유경 회장 장녀, '이 팀'서 아이돌 데뷔
대한민국 스포츠·연예의 살아있는 역사 일간스포츠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李 대통령, 이시바 日 총리와 통화…"성숙한 한일 관계 협력하자"(상보)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대선 끝나자 북적이는 회사채 시장…비우량채 '우르르'
성공 투자의 동반자마켓인
마켓인
마켓인
나이벡, 6000억 기술이전 계약에 대한 상반된 평가...왜?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