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건설 자이 웹매거진 ‘비욘드 아파트먼트’, 괌 여행 이벤트 진행
500만원 상당의 3박 4일 괌 가족여행 바우처 제공
국내 프리미엄 아파트브랜드인 자이(Xi)가 만드는 웹매거진 ‘비욘드 아파트먼트’가 괌정부관광청과 함께 신규구독자를 위한 여름휴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GS건설은 건설사 최초 입주민들의 라이프스타일 웹매거진인 비욘드 아파트먼트(BEYOND APARTMENT)가 여름 휴가철을 맞아 괌정부관광청과 콜라보 이벤트 ‘괌 여행 떠나볼 괌?’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신규 구독자를 대상으로 오는 8월 5일(금)까지 22일간 진행한다. 비욘드 아파트먼트 웹진 이벤트 코너(자이-매거진-이벤트-괌-여행-떠나볼-괌)에서 뉴스레터 구독을 신청하면 당첨 기회를 얻을 수 있다.
신규 구독자 중 추첨을 통해 당첨된 1명에게 500만원 상당의 3박 4일 괌 가족여행 바우처(4인 가족, 항공+숙박권), 100명에게는 베스킨라빈스 싱글킹 아이스크림을 선물로 제공한다.
이에 더해 뉴스레터 구독 이벤트 기간 중 인스타그램 비욘드 아파트먼트에서도 2회에 걸쳐 총 10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경품으로 주는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한다.
비욘드 아파트먼트는 프리미엄 아파트 브랜드 자이(xi)가 만든 웹매거진이다. 지난 2021년 1월 창간했고, 2022년 7월 구독자가 6만명을 돌파했다.
비욘드 아파트먼트 웹진은 ▶자이에 거주 중인 입주민들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과 자이를 만드는 전문가들의 특별한 이야기를 소개하는 인터뷰 ▶자이의 시선으로 바라보는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에디션 ▶글로벌 주거 문화의 변화를 다루는 인포그래픽 ▶오감으로 느끼는 자이를 표현한 센스 ▶입주민들의 행복한 자이안 라이프를 기록한 테이스트 등의 코너로 이뤄진다.
GS건설 관계자는 “자이 매거진 비욘드 아파트먼트를 통해 소비자들과의 소통의 공간이 더욱 확대되어 기쁘다”라며 “자이 브랜드가 추구하는 가치, 아파트먼트의 비전, 그 안에서 살아가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통해 아파트먼트 너머의 삶의 가치를 담아내는 매거진으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승훈 기자 wavelee@edaily.co.kr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1롯데 뒤흔든 ‘위기설 지라시’…작성·유포자 잡힐까
2박서진, 병역 면제 논란…우울·수면 장애에 가정사까지?
3홍준표 "기업 살아야 한국이 산다...투자하는 기업엔 얼마든지 특혜를 줘도 상관 없어"
4미국투자이민 새 기준 국민이주㈜, VIP 미국영주권 세미나 개최…예비 신청자 기대감 모아
5컴투스 ‘스타시드’, 출시 하루만에 태국 구글 인기 게임 1위
6지씨셀 떠난 제임스 박 대표...롯데바이오로직스로
7S&P "내년 한국 기업 신용도 둔화 가능성 높아"
8자본시장법으로 '주주 충실 의무' 보장한다…정부안, 여당 협의 후 국회 제출 계획
9김준수 협박해 8억 갈취한 30대 여성 BJ, 끝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