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웨어 시장에 도전장”…수트 전문 브랜드가 선보이는 ‘골프 브랜드는’
수트 브랜드 ‘포튼가먼트’, 가먼트골프 팝업 오픈
11월 13일까지 도산대로 명품거리서 진행

테일러링 수트 브랜드 ‘하이엔드 (FOTTON GARMENT)’가 전개하는 하이엔드 골프웨어 ‘가먼트골프’가 2022 F/W 컬렉션 발매를 기념하여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
‘가먼트골프’는 테일러링 수트 브랜드 ’포튼가먼트’의 노하우를 기반으로 남성, 여성 20대부터 50대까지 다양한 연령층이 아우를 수 있는 스타일을 제안한다. 또 필드에서 최고의 퍼포먼스를 내기 위한 기능성과 편안함을 더했다는 설명이다.
이번 2022 F/W 컬렉션은 ‘Just Neutral’을 콘셉트로, 가을·겨울 시즌에 가장 어울리는 뉴트럴 컬러를 기반으로, 프리미엄 울소재가 주는 따뜻함과 고급스러움을 메인으로 전개했다고 설명했다. 간절기부터 초겨울까지 입을 수 있는 다양한 아우터와 니트, 팬츠류를 선보이며, 순차적으로 겨울 컬렉션을 공개할 예정이다. 라운드뿐 아니라 일상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가방, 장갑, 모자 등의 액세서리류를 선보인단 설명이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오는 11월 13일까지 도산대로 명품거리에 위치한 꼬모빌딩 1층(강남구 도산대로81길 28)에서 열린다. 가먼트골프만의 감성과 시즌 콘셉트를 반영해 매장 곳곳을 포토존처럼 구성했다. 팝업스토어를 방문하는 고객을 위해 현장 15%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2022 F/W 컬렉션을 단독 선공개해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으며, 온라인에서는 10월 말 자사몰 및 입점몰에서 구매가능하다.
김채영 기자 chaeyom@edaily.co.kr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1 美국무부...尹파면 "한국의 민주제도·헌재 결정 존중"
2두나무 예수부채 8조원 돌파…증권사급 자산 몰렸다
3탄핵 정국 해소 불구 관세 공포에 ‘롤러코스터’ 장세
4 조두순, 하교 시간대 또 거주지 무단이탈
5자신만만 트럼프, 상호관세 이후 "호황 누릴 것" 왜?
6미· 중 관세 전쟁 서막...中 “모든 美 수입품 34% 관세 부과
7美 증시 급락에도…월가 전략가 “지금이 매수 기회”
8'탄핵 인용' 90% 예견한 챗GPT... 일명 '지(G) 선생' 근거 살펴보니
9"오바마가 왜 여기서 나와" 벚꽃사진 찍다 생긴 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