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반기 기대작 ‘승리의 여신:니케’, 사전 다운로드 실시
양대 마켓에서 3일 사전 다운로드 시작, 4일 오전 7시 본격 서비스 오픈
레벨 인피니트는 시프트업에서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세계 탈환을 위한 미소녀 건슈팅 액션 ‘승리의 여신: 니케’의 사전 다운로드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사전 다운로드는 3일부터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이용 가능하며, 사용자 편의성과 안정적인 플레이 환경을 제공하고자 진행된다.
승리의 여신:니케는 아름다운 미소녀들이 대거 등장하는 모바일 슈팅 게임으로, 유저들은 인류를 구하기 위해 지휘관이 돼 인형 병기 ‘니케’와 함께 후방 지휘를 맡게 된다. 특히 니케는 출시 전부터 독보적인 세계관과 개성 넘치는 니케 일러스트, 끝없는 서브 콘텐츠 등으로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아울러 지난 8월 실시된 글로벌 CBT(비공개 테스트)에서 90% 이상의 플레이어에게 ‘전반적인 게임의 만족도’에서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 금일 저녁에는 네이버 나우(NAVER NOW)와 유튜브에서 게임을 소개하는 스페셜 방송이 진행될 예정이다.
스페셜 방송은 유명 크리에이터 대도서관과 궤도, MC 허준, 아나운서 권이슬이 게스트로 참여하며, 그간 쌓여 온 유저들의 궁금증을 해소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함께할 계획이다.
한편 이번 게임은 오는 11월 17일부터 20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되는 국제 게임 전시회 지스타 2022에 출품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원태영 기자 won77@edaily.co.kr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1‘이재명 아파트’도 재건축된다…1기 선도지구 발표
2코스피로 이사준비…에코프로비엠, 이전상장 예비심사 신청
3‘3000억원대 횡령’ 경남은행 중징계….“기존 고객 피해 없어”
4수능 2개 틀려도 서울대 의대 어려워…만점자 10명 안팎 예상
5중부내륙철도 충주-문경 구간 개통..."문경서 수도권까지 90분 걸려"
6경북 서남권에 초대형 복합레저형 관광단지 들어서
7LIG넥스원, 경북 구미에 최첨단 소나 시험시설 준공
8“내 버스 언제오나” 폭설 퇴근대란에 서울 지하철·버스 증회 운행
9안정보다 변화…이환주 KB라이프 대표, 차기 국민은행장 후보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