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초 완판 신화’…언더마이카 신상, 발마칸 코트 다시 온다
8일 오전 10시부터 ‘리전’ 2종 프리오더 발매
과장된 기장과 여유있는 오버사이즈 피트 특징
SSG닷컴이 지난해 12월 발매 30초 만에 완판되며 ‘패피(패션피플)’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던 ‘언더마이카’의 ‘발마칸 코트’를 1년 만에 다시 가져왔다.
SSG닷컴이 8일 오전 10시부터 ‘언더마이카’의 인기 라인업 중 하나인 ‘리전(Legion)’ 상품 2종을 프리오더(사전주문) 방식으로 단독 판매한다고 밝혔다. 새로운 디자인의 발마칸 코트인 Legion.02를 선보인다.
‘고프코어(Gorpcore)’룩을 즐겨 입는 2030 고객 가운데 입소문을 타고 있는 팬츠도 동시에 판매한다. 모두 발매 수량이 정해져 있는 한정 상품이다. ‘고프코어’란 아웃도어 활동에서 입는 옷을 일상복과 함께 연출하는 착장 방식을 뜻한다.
SSG닷컴이 이번에 판매하는 언더마이카의 발마칸 코트(Legion.02)는 과장된 기장과 여유 있는 오버사이즈 피트가 특징이다. 목깃을 세워 단추를 잠글 경우 개성 있는 연출이 가능하다. 세 가지 사이즈(0/1/2)로 출시되며 색상은 검정색이다. 주문한 상품은 오는 12월 12일부터 31일까지 배송된다. 가격은 33만9000원이다.
팬츠(Legion.01)은 바지 밑단부터 허리까지 나선형으로 휘감은 지퍼 라인이 시선을 사로잡는 언더마이카의 시그니처 모델이다. 언더마이카 브랜드 론칭 초반부터 매시즌 색상을 변경해 발매하고 있어 색상별로 수집하는 마니아층도 형성하고 있다. 네 가지 사이즈(0/1/2/3)로 출시되며 색상은 검정색과 와인색 조합이다. 주문 상품은 오는 21일부터 배송되며, 가격은 18만9000원이다.
임성대 SSG닷컴 패션MD팀 바이어는 “이번 프리오더 이벤트를 통해 보다 많은 고객이 언더마이카의 인기 상품을 ‘득템’할 수 있길 바란다”며 “경쟁력 있는 팬덤 브랜드를 계속해서 선보이며 프리미엄 쇼핑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송현주 기자 shj1004@edaily.co.kr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