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행
“가입 즉시 1만원” 카카오뱅크 ‘26주적금 with 교촌치킨’ 출시
- 가입 즉시 1만원 상당 교촌치킨 포인트
22일부터 1인당 1계좌 가입 가능

‘26주적금 with 교촌치킨’은 카카오뱅크 ‘26주적금’에 교촌치킨 포인트 및 할인 쿠폰 등의 혜택을 더한 상품이다. 카카오뱅크의 ‘26주적금’은 1000원, 2000원, 3000원, 5000원, 1만원 중 최초 가입 금액을 선택해 가입한 뒤 매주 최초 가입금액만큼 자동 증액 납입하는 적금이다. 만기 우대 기준 연 7.0%의 금리를 제공한다.
한정판 상품으로 1인 1계좌만 개설 가능한 ‘26주적금 with 교촌치킨’은 가입 즉시 교촌치킨 앱에서 쓸 수 있는 1만 교촌치킨 포인트를 제공하는 점이 특징이다. 납입 5주차에는 교촌치킨의 ‘블랙시크릿 시리즈’ 배달 주문 시 쓸 수 있는 2000원 할인 쿠폰, 9주차에는 사이드메뉴 50% 쿠폰을 제공한다.
13주차에는 교촌치킨 포인트 2000원을, 17주차에는 ‘블랙시크릿 시리즈’ 주문 시 사용가능한 5500원 상당의 퐁듀치즈볼R 쿠폰, 21주차에는 교촌치킨 포인트 3000원을 제공한다. 만기 한 주 전인 25주차에는 포장 고객에 한해 ‘블랙시크릿 시리즈’ 주문 시 쓸 수 있는 2000원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26주적금 with 교촌치킨’의 모든 혜택은 교촌치킨 앱에서만 받을 수 있으며, 매주 자동이체에 연속 성공해야만 각종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카카오뱅크는 적금 가입자 전원에게 ‘한정판 춘식이 치밥 접시’ 혹은 ‘교촌치킨 혜택 패키지’를 제공한다. 또한 만기까지 적금 납입에 성공한 고객 중 300명 추첨을 통해 ‘블랙시크릿 오리지날’ 교환권을 지급한다.
카카오뱅크 관계자는 “이번 파트너적금은 2022년 카타르 월드컵 예선 기간과 겹쳐 고객들에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망했다. 이어 “그동안 이마트·마켓컬리·해피포인트·카카오페이지·오늘의집·카카오톡·GS칼텍스 등과 협업했고, 벌써 8번째 파트너 적금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파트너사와의 연계를 통해 카카오뱅크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김윤주 기자 joos2@edaily.co.kr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MAGAZINE
MAGAZINE
Klout
Klout
섹션 하이라이트
섹션 하이라이트
브랜드 미디어
브랜드 미디어
- 모아보기
- 일간스포츠
- 이데일리
- 마켓in
- 팜이데일리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브랜드 미디어
브랜드 미디어
충청서 압승 거둔 이재명…득표율 88.15%(종합)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어머니, 아버지 저 장가갑니다”…‘결혼’ 김종민 끝내 눈물
대한민국 스포츠·연예의 살아있는 역사 일간스포츠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충청서 압승 거둔 이재명…득표율 88.15%(종합)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EU있는경제]투자만이 살 길…PE 규제 허물고 반등 노리는 英
성공 투자의 동반자마켓인
마켓인
마켓인
[동물실험 폐지 명암] 투심 쏠린 토모큐브, 빅파마가 주목하는 까닭①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