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토요타·렉서스, 고객 감사 특별 서비스 캠페인

컨슈머인사이트 자동차 기획조사 1위 달성 기념

 
 
 
토요타코리아 고객 감사 캠페인 홍보 이미지. [사진 토요타코리아]
토요타코리아와 렉서스코리아가 고객 감사 특별 서비스 캠페인에 나선다.  
 
토요타코리아는 12월 31일까지 컨슈머인사이트(ConsumerInsight) 2022년 자동차 기획조사 수입차 부문 ‘판매서비스 만족도(SSI) 1위’ 달성을 기념해 고객 감사 특별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 기간 동안 서비스센터에 입고하는 모든 고객은 브레이크 무상점검 서비스와 함께 ▶에어컨 필터 ▶에어 클리너 엘리먼트 ▶와이퍼 러버·블레이드 ▶브레이크 패드·디스크 ▶부동액 ▶12V 배터리 등에 대해 부품 및 공임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서비스 입고 고객에게 특별 사은품으로 토요타 로고가 들어간 핸드크림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토요타코리아는 지난 10월 컨슈머인사이트에서 발표한 ‘2022 자동차 기획조사’의 수입차 부문에서 판매서비스 만족도(SSI) 1위, A/S 만족도(CSI) 3위를 달성했으며, 고객 만족 향상을 위한 지속적인 노력의 결과로 판매서비스 만족도 부문에서는 지난해 2위에서 올해 1위로 오르는 좋은 결과를 나타냈다.
 
렉서스코리아도 이번 캠페인 기간 동안 서비스센터에 입고하는 모든 고객은 브레이크 무상점검 서비스와 함께 ▶에어컨 필터 ▶에어 클리너 엘리먼트 ▶와이퍼 러버·블레이드 ▶브레이크 패드·디스크 ▶부동액 ▶12V 배터리 등에 대해 부품 및 공임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서비스 입고 고객에게 특별 사은품으로 렉서스 로고가 들어간 핸드크림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렉서스코리아는 지난 10월 컨슈머인사이트에서 발표한 ‘2022 자동차 기획조사’의 수입차 부문에서 A/S 만족도(CSI) 4년 연속 1위(22년 공동 1위), 판매 서비스 만족도 부문 2위, 초기품질(TGW-i) 및 내구품질(TGW-d) 부문 각각 1위에 오르는 등 고객으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은 바 있다.

이건엄 기자 Leeku@edail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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