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에 공개되는 광고는 농협손해보험의 브랜드아이덴티티(BI)인 ‘헤아림’을 소재로, 일상에서 레저까지 보험으로 보장가능한 상황을 소개하며 고객에 대한 농협손해보험의 마음을 그려냈다.
유인나 배우와 함께 촬영한 농협손해보험의 광고는 케이블TV와 농협손해보험 유튜브 채널에서 24일부터 시청 가능하며, 촬영현장은 YG STAGE 네이버 포스트 채널을 통해 26일 공개할 예정이다.
농협손해보험 측은 “평소 유인나 배우의 다정하고 세련된 이미지와 농협손해보험이 나아가고자 하는 방향이 일치한다고 생각해 전속 계약을 맺게 됐다”며, “앞으로 유인나 배우와 함께 회사를 더욱 홍보할 것”이라고 밝혔다.
김정훈 기자 jhoons@edaily.co.kr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브랜드 미디어
브랜드 미디어
이재명, 이준석·김문수 단일화 예측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아이린, 깜짝 결혼 발표…예비신랑 정체는
대한민국 스포츠·연예의 살아있는 역사 일간스포츠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이재명은 아냐, 국힘도 별로'…고민 빠진 강남 보수표심[르포]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단독]코스닥 상장사 디모아, 자회사 디씨온 클러쉬에 매각
성공 투자의 동반자마켓인
마켓인
마켓인
[단독]지투지바이오, 특허무효심판 피소…상장 영향은?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