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손보 새 얼굴은 배우 유인나…TV·유튜브 광고 시작
NH농협손해보험은 배우 유인나를 전속모델로 영상광고를 제작하고, TV 및 유튜브를 통해 방영을 시작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되는 광고는 농협손해보험의 브랜드아이덴티티(BI)인 ‘헤아림’을 소재로, 일상에서 레저까지 보험으로 보장가능한 상황을 소개하며 고객에 대한 농협손해보험의 마음을 그려냈다.
유인나 배우와 함께 촬영한 농협손해보험의 광고는 케이블TV와 농협손해보험 유튜브 채널에서 24일부터 시청 가능하며, 촬영현장은 YG STAGE 네이버 포스트 채널을 통해 26일 공개할 예정이다.
농협손해보험 측은 “평소 유인나 배우의 다정하고 세련된 이미지와 농협손해보험이 나아가고자 하는 방향이 일치한다고 생각해 전속 계약을 맺게 됐다”며, “앞으로 유인나 배우와 함께 회사를 더욱 홍보할 것”이라고 밝혔다.
김정훈 기자 jhoons@edaily.co.kr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번에 공개되는 광고는 농협손해보험의 브랜드아이덴티티(BI)인 ‘헤아림’을 소재로, 일상에서 레저까지 보험으로 보장가능한 상황을 소개하며 고객에 대한 농협손해보험의 마음을 그려냈다.
유인나 배우와 함께 촬영한 농협손해보험의 광고는 케이블TV와 농협손해보험 유튜브 채널에서 24일부터 시청 가능하며, 촬영현장은 YG STAGE 네이버 포스트 채널을 통해 26일 공개할 예정이다.
농협손해보험 측은 “평소 유인나 배우의 다정하고 세련된 이미지와 농협손해보험이 나아가고자 하는 방향이 일치한다고 생각해 전속 계약을 맺게 됐다”며, “앞으로 유인나 배우와 함께 회사를 더욱 홍보할 것”이라고 밝혔다.
김정훈 기자 jhoons@edaily.co.kr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1‘1900원 생맥주·900원 닭날개’...초저가 이자카야가 뜬다
2‘텀블러 쿠폰의 마법’ 스타벅스 음료 단 4000원에 즐겨보자
3트럼프 2기 시작…‘폭풍’ 앞에 선 韓 기업, 재계는 초긴장
4“여보, 오늘 한우 사야 돼”...대형마트, 제대로 이용하는 방법
5‘역대급 독감 유행’ 치료비도 천차만별...미니보험 가입해볼까
6동남아에 불고 있는 데이터센터 건설 붐…한국도 배워야
7연구에는 '사회 변화' 적극 반영…“사람은 흔들리지 않는다”
8오징어게임 시즌1도 글로벌 톱 순위...“소포모어 징크스 깼다”
9스트롱맨 트럼프 출범과 투자 한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