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게임즈, ‘언디셈버’ 새로운 스토리 담은 12번째 액트 ‘가니다’ 공개
9개 테마로 구성된 신규 액트 ‘가니다’ 첫 공개
라인게임즈는 니즈게임즈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멀티플랫폼 핵앤슬래시 액션 RPG ‘언디셈버’에서 신규 액트(Act) ‘가니다’를 비롯한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를 단행했다고 23일 밝혔다.
새롭게 추가된 ‘가니다’는 바다 배경의 해양 국가로, 9개 테마와 18개의 신규 스테이지로 구성된다. 이용자는 새로운 지역을 탐험하며 스토리를 풀어갈 수 있으며, 새롭게 추가된 6종의 보스 몬스터를 비롯한 다양한 적들과 전투를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신규 솔로 콘텐츠 ‘시간의 성좌’와 ‘현상수배’가 오픈됐다. ‘시간의 성좌’는 특정 인물의 과거 기억으로 엮어진 별자리를 탐험하는 콘텐츠로, 클리어 시 조디악에 장착할 수 있는 ‘조디악 스톤’을 획득할 수 있다. ‘현상 수배’는 카오스 던전에서 특정 몬스터를 처치해 획득한 해적 주화로 각 세력의 암시장 물품을 구매할 수 있다.
아울러 신규 무기 ‘탄궁’을 비롯해 다양한 스킬이 추가됨에 따라 플레이의 다양성이 더해지게 됐으며, 보다 과감해진 액션성으로 유저들에게 새로운 전투의 재미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용자들의 도전 욕구를 자극하는 신규 레이드 ‘심판 대리인: 에버문트’도 함께 공개됐다. 새로운 레이드 보스 ‘에버문트’는 ‘화염’과 ‘독’ 속성을 동시에 지녔으며, 플레이 레벨 95이상을 달성한 이용자라면 누구나 입장할 수 있다.
라인게임즈는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해 내년 1월12일까지 약 3주 동안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출석 이벤트’를 통해 ‘룬 육각 에센스’, ‘전설 장비 에센스 선택상자’ 등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으며, 신규 액트 ‘가니다’ 추가를 기념해 ‘룬 전승’을 무료로 진행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를 기념하는 이벤트도 같은 기간 실시된다. 먼저 ‘산타 푸르를 잡아라!’ 이벤트를 통해 게임 내 등장하는 ‘산타 푸르’를 처치 후 푸르 던전에 입장하면 ‘전설 등급 장비 에센스’ 등이 담긴 확률형 깜짝 상자를 열어볼 수 있으며, 해당 기간 중 일정 시간 내 접속 시 추가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는 ‘핫타임’ 이벤트도 마련됐다.
‘언디셈버’ 신규 액트 ‘가니다’를 비롯한 콘텐츠 업데이트의 자세한 정보를 비롯해 이벤트 상세 내용은 업데이트 안내 페이지와 라인게임즈 플로어(FLOOR), 페이스북, 디스코드 등 SNS 채널,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원태영 기자 won77@edaily.co.kr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1가계대출 절벽 현실화…1금융 비대면‧2금융도 조인다
2미래·NH證 6개사 ‘랩·신탁’ 중징계 쓰나미...업계 미칠 파장은?
3애플의 中 사랑?…팀 쿡, 올해만 세 번 방중
4 “네타냐후, 헤즈볼라와 휴전 ‘원칙적’ 승인”
5“무죄판결에도 무거운 책임감”…떨리는 목소리로 전한 이재용 최후진술은
6中 “엔비디아 중국에서 뿌리내리길”…美 반도체 규제 속 협력 강조
7충격의 중국 증시…‘5대 빅테크’ 시총 한 주 만에 57조원 증발
8이재용 ‘부당합병’ 2심도 징역 5년 구형…삼성 공식입장 ‘無’
9격화하는 한미사이언스 경영권 갈등…예화랑 계약 두고 형제·모녀 충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