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nt

컴투스, 브랜드 스토어 전 세계 150개국 오픈…“IP 커머스 사업 강화”

컴투스 공식 굿즈 상시 만나볼 수 있는 온라인 스토어
피규어, 무선 충전기, 쿠션 등 인기 굿즈 26종 판매

컴투스 IP 관련 굿즈 모습 [사진 컴투스]

[이코노미스트 원태영 기자]컴투스가 17일 공식 브랜드 스토어 ‘컴투스 스토어’를 오픈하며 IP 커머스 사업 확대에 나섰다.

‘컴투스 스토어’는 브랜드 공식 굿즈 상품을 총망라하는 글로벌 온라인 숍으로, 한국을 포함한 미주·유럽·아시아 등 전 세계 150개국에서 쇼핑 서비스를 제공한다.

컴투스는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 워’ IP 중심의 다양한 굿즈 상품을 국내외 팝업 스토어 및 이벤트를 통해 한정 판매해왔으며, 상품이 공개될 때마다 전 세계 게임팬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처럼 탄탄한 글로벌 팬덤과 완성도 높은 상품 라인업을 토대로 공식 스토어를 오픈하며 전 세계 시장에서의 브랜드 파워를 더욱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이번 스토어 론칭을 통해 게임팬들은 전 세계 어디서나 쉽고 편하게 컴투스의 인기 MD 상품을 만나볼 수 있게 됐다. 스토어에서는 ‘서머너즈 워’ IP를 활용한 SD 피규어 Vol.1 에디션, 엔젤몬 무선 충전기, 브라우니 쿠션 등 많은 사랑을 받았던 ‘서머너즈 워’ 인기 굿즈 26종은 물론, 올해 신규 제작되는 신상품들도 꾸준히 선보일 예정이다.

개점을 기념한 이벤트도 오는 2월 28일까지 풍성하게 진행된다. 먼저, 구매 고객 선착순 1000명에게 ‘서머너즈 워’ 스티커 세트를 선물로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 전 상품 무료 국내 배송을 제공하며, 해외 배송의 경우 배송비 30% 할인과 250달러(한화 약 32만원) 이상 구매 시 무료 배송을 지원한다.

이 밖에도 뉴스레터 구독 이벤트, 컴투스 게임 연계 이벤트 등 여러 행사가 추가적으로 마련되며 이용자들에게 더욱 즐거운 쇼핑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컴투스는 세계 유수의 콘텐츠 밸류체인 기업들과 협력해, 자사 IP를 기반으로 한 코믹스·웹툰·라이트 노벨 등 다양한 장르의 콘텐츠를 글로벌 시장에 지속 선보여 나갈 계획이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1비트코인 주춤, 기우였나…9만1천 달러선 회복

2성폭력 재판 중인데…협박에 미성년자 간음까지

3"이 돼지 해고해라" 트럼프에 욕설 날린 여배우 역풍

4 ‘인간 샤넬’ 지드래곤, 억소리 나는 독보적 패션

5헤드헌터가 말하는 'AI 시대'에 살아남는 인재 조건 3가지

6“사망보험금, 자녀에게 분할 지급할게요”…보험청구권 신탁의 필요성

7강남 그린벨트 해제, 그리고 한은 총재의 파격 제안

8백종원의 더본코리아 상장이 한국 스타트업 생태계에 전하는 메시지

9“여기도 이혼, 저기도 이혼”...틀면 나오는 ‘이혼’ 프로그램, 왜?

실시간 뉴스

1비트코인 주춤, 기우였나…9만1천 달러선 회복

2성폭력 재판 중인데…협박에 미성년자 간음까지

3"이 돼지 해고해라" 트럼프에 욕설 날린 여배우 역풍

4 ‘인간 샤넬’ 지드래곤, 억소리 나는 독보적 패션

5헤드헌터가 말하는 'AI 시대'에 살아남는 인재 조건 3가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