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M6 구매하면 다이슨 청소기 준다”...르노코리아, 신규 광고 및 고객 혜택 이벤트 런칭
드높아진 자유로움 주제로 영상 제작
추첨 통해 다양한 경품 등 제공할 계획
[이코노미스트 이지완 기자] 르노코리아자동차가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 SUV 의미를 담은 ‘The New QM6’(더 뉴 QM6) 광고 영상을 공개하고 SK가스 및 SK에너지와 함께 더 뉴 QM6 LPe 및 퀘스트 모델을 위한 100% 고객 혜택 제공의 추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더 뉴 QM6의 새로운 광고 영상은 ‘Upscaled Freedom’(드높아진 자유로움)을 주제로 제작됐다. 새로운 외관 디자인에 내장과 편의사양을 업그레이드한 더 뉴 QM6가 퀘스트라는 새로운 개념의 SUV까지 추가하며 기존의 경계를 뛰어넘어 고객들에게 더욱 다채로운 삶의 자유를 선사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더 뉴 QM6 광고 영상은 현재 TV 채널에 송출되고 있다. 오는 29일부터는 유튜브 등 온라인 채널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르노코리아자동차는 국내 대표 LPG SUV QM6의 부분변경 및 새로운 퀘스트 모델 출시에 맞춰 SK가스, SK에너지와 함께 참여 고객에게 100% 혜택이 제공되는 추가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달 30일부터 6월 30일까지 진행되는 ‘더 뉴 QM6 X SK LPG’ 이벤트는 더 뉴 QM6 LPG 모델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SK 행복충전멤버십 가입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더 뉴 QM6 X SK LPG’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고객에게는 LPG 3000원 충전권이 발송된다. 이벤트 참여 후 SK 충전소를 이용할 때마다 100% 당첨 혜택의 경품 응모권이 제공된다. 경품은 LPG 3000원 충전권부터 스노우피크 텐트, 예티 아이스박스, LG 캠핑용 2세대 룸앤티비, 헬리녹스 체어 등이다. 조용하고 편안한 패밀리 중형 SUV QM6 LPe와 보다 넓은 적재공간을 다양한 용도로 활용 가능한 QM6 퀘스트 구매 고객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감성 캠핑용품으로 준비됐다는 것이 르노코리아자동차 측 설명이다. 경품 응모권은 월 최대 3회 부여되며, 충전소를 이용할수록 경품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한편 르노코리아자동차는 더 뉴 QM6를 선택한 고객들이 대기기간 없이 빠른 출고를 할 수 있도록 물량을 충분히 확보했다. 고객들이 르노코리아자동차 전국 영업 전시장에서 더 뉴 QM6를 직접 보고 체험할 수 있도록 전시차와 시승차량을 운영 중이다.
르노코리아자동차는 이달 중 더 뉴 QM6 출고 시 1년 내 차량이 파손되면 새차로 교환해주는 내차 케어 보험을 최대 1000명의 고객에게 무상으로 제공하고 있다. 이달 전국 르노코리아자동차 영업 전시장을 방문해 차량 상담을 받은 고객 총 300명에게 다이슨 공기 청정기(1명), 일리 고급 캡슐 커피 머신(10명), 차량 실내용 무선 청소기(30명), 일리 고급 머그잔 및 드립 커피(259명)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추첨) 중이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 뉴 QM6의 새로운 광고 영상은 ‘Upscaled Freedom’(드높아진 자유로움)을 주제로 제작됐다. 새로운 외관 디자인에 내장과 편의사양을 업그레이드한 더 뉴 QM6가 퀘스트라는 새로운 개념의 SUV까지 추가하며 기존의 경계를 뛰어넘어 고객들에게 더욱 다채로운 삶의 자유를 선사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더 뉴 QM6 광고 영상은 현재 TV 채널에 송출되고 있다. 오는 29일부터는 유튜브 등 온라인 채널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르노코리아자동차는 국내 대표 LPG SUV QM6의 부분변경 및 새로운 퀘스트 모델 출시에 맞춰 SK가스, SK에너지와 함께 참여 고객에게 100% 혜택이 제공되는 추가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달 30일부터 6월 30일까지 진행되는 ‘더 뉴 QM6 X SK LPG’ 이벤트는 더 뉴 QM6 LPG 모델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SK 행복충전멤버십 가입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더 뉴 QM6 X SK LPG’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고객에게는 LPG 3000원 충전권이 발송된다. 이벤트 참여 후 SK 충전소를 이용할 때마다 100% 당첨 혜택의 경품 응모권이 제공된다. 경품은 LPG 3000원 충전권부터 스노우피크 텐트, 예티 아이스박스, LG 캠핑용 2세대 룸앤티비, 헬리녹스 체어 등이다. 조용하고 편안한 패밀리 중형 SUV QM6 LPe와 보다 넓은 적재공간을 다양한 용도로 활용 가능한 QM6 퀘스트 구매 고객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감성 캠핑용품으로 준비됐다는 것이 르노코리아자동차 측 설명이다. 경품 응모권은 월 최대 3회 부여되며, 충전소를 이용할수록 경품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한편 르노코리아자동차는 더 뉴 QM6를 선택한 고객들이 대기기간 없이 빠른 출고를 할 수 있도록 물량을 충분히 확보했다. 고객들이 르노코리아자동차 전국 영업 전시장에서 더 뉴 QM6를 직접 보고 체험할 수 있도록 전시차와 시승차량을 운영 중이다.
르노코리아자동차는 이달 중 더 뉴 QM6 출고 시 1년 내 차량이 파손되면 새차로 교환해주는 내차 케어 보험을 최대 1000명의 고객에게 무상으로 제공하고 있다. 이달 전국 르노코리아자동차 영업 전시장을 방문해 차량 상담을 받은 고객 총 300명에게 다이슨 공기 청정기(1명), 일리 고급 캡슐 커피 머신(10명), 차량 실내용 무선 청소기(30명), 일리 고급 머그잔 및 드립 커피(259명)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추첨) 중이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1수수료 상생안에 프랜차이즈 점주들 난리 난 까닭
2김천 묘광 연화지, 침수 해결하고 야경 명소로 새단장
3"겨울왕국이 현실로?" 영양 자작나무숲이 보내는 순백의 초대
4현대차 월드랠리팀, ‘2024 WRC’ 드라이버 부문 첫 우승
5'1억 4천만원' 비트코인이 무려 33만개...하루 7000억 수익 '잭팟'
6이스타항공 누적 탑승객 600만명↑...LCC 중 최단 기록
7북한군 500명 사망...우크라 매체 '러시아 쿠르스크, 스톰섀도 미사일 공격'
8“쿠팡의 폭주 멈춰야”...서울 도심서 택배노동자 집회
9다시 만난 ‘정의선·도요타 아키오’...日 WRC 현장서 대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