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nt

트랜스베버리지, 버번위스키 ‘와일드 터키’ 팝업 스타필드에 오픈

오는 29일부터 6월 14일까지 운영
조승원 기자 사인회·테이스팅 클래스 마련

트랜스베버리지가 내달 14일까지 하남 스타필드에 '와일드 터키' 팝업스토어를 열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트랜스베버리지]

[이코노미스트 송현주 기자] 프리미엄 주류 수입 및 유통 전문 기업 트랜스베버리지는 프리미엄 버번 위스키 ‘와일드 터키’ 팝업 스토어를 오는 29일부터 6월 14일까지 하남 스타필드에서 연다고 24일 밝혔다.  

와일드 터키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와일드 터키 전용 글라스에 각인 서비스 및 콜라보 굿즈 제공,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이벤트 참가 고객에게 굿즈 제공, 와일드 터키 하이볼 바 운영, 포토존 SNS 이벤트 등 다양한 고객 행사가 준비돼 있다. 

또 주락이월드 조승원 기자 초청 사인회 및 와일드 터키 30분 교육 세션 및 네이버 예약을 통해 참여 가능한 와일드 터키 브랜드 앰버서더의 위스키 VIP 테이스팅 클래스가 마련되어 위스키 애호가들의 큰 관심을 끌 전망이다.   

특히 조승원 기자 초청회에서는 조 기자가 직접 다녀온 와일드 터키 증류소의 경험담과 버번 위스키에 대한 시음법, 음주문화를 고객들에게 직접 강의하는 시간을 갖는다. 또 팝업 스토어 내 포토존을 활용하는 인스타그램 이벤트에 참가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준비한 여러 가지 행사들도 큰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    

현재 와일드 터키 인스타그램에서 와터 하이볼 101이벤트와 와터 팝업 스토어에서 특별한 와터 하이볼을 경험할 수 있는 SNS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는데, 자세한 사항은 와일드 터키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번 팝업 스토어에서는 참여 고객들을 위한 특별 행사로 오픈런 품귀현상을 빚을 정도로 인기가 많은 러셀 리저브 싱글 배럴이 판매될 예정이며, 새롭게 출시된 러셀 리저브 13년을 만나볼 수 있다. 러셀 리저브 13년은 미국에서도 스몰 배치 숙성 방식으로 한정 출시된 제품으로 한국에 소량 배정되었다. 와일드 터키 팝업스토어에서 한정 추첨 판매 예정이며 자세한 판매 방식은 추후 브랜드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트랜스베버리지 관계자는 “위스키 애호가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와일드 터키 팝업으로 더 많은 소비자들과 만나게 되어 기쁘다”면서 “앞으로도 소비자들과 직접 만나 품격 있는 위스키 문화를 확산할 접점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1배달의민족 이국환 대표 전격 사임···1년6개월 만

2“비트코인 연말 2억원까지 간다”…하반기 ‘반등’ 예상론 솔솔

3“삼성전자, 2Q 영업익 8조 넘는다”...‘10만전자’ 고지 밟나

4“상법상 규모별 차등규제가 기업의 규모화 저해”

5경북이 개발한 포도품종 '루비스위트' 해외진출 본격화

6낙동강과 금호강이 만나는 디아크 일원 "생태관광 명소 조성"

710년만에 돌아 온 "영주 시원축제"... EDM 파티 등 무더위 날릴 다채로운 프로그램 '한가득'

8임종득 의원, "후계·청년 농어업인 정착 지원" 법률안 대표발의

95억 이상 금융 자산가 하반기 투자 “주식 60%, 채권 40% 이상적”

실시간 뉴스

1배달의민족 이국환 대표 전격 사임···1년6개월 만

2“비트코인 연말 2억원까지 간다”…하반기 ‘반등’ 예상론 솔솔

3“삼성전자, 2Q 영업익 8조 넘는다”...‘10만전자’ 고지 밟나

4“상법상 규모별 차등규제가 기업의 규모화 저해”

5경북이 개발한 포도품종 '루비스위트' 해외진출 본격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