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록스, 더현대서울 ‘Bring 2gether Playground’ 팝업스토어 오픈
[이코노미스트 이혜리 기자] 캐주얼 풋웨어 브랜드의 글로벌 리더 크록스가 오는 19일까지 더현대 서울 지하 2층에서 ‘Bring 2gether Playground(브링 투게더 플레이그라운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음악과 예술을 결합해 더욱 다채로워진 크록스’라는 컨셉 하에 크록스만의 감성과 브랜드 경험이 가능하도록 프로그램 및 공간이 구성됐다. 특히 팬들과 함께 작업한 디지털 아트 감상부터 버츄얼 아티스트와 함께하는 음악 감상 및 숏폼 제작 체험, AR 경험, 한정판 제품 및 신제품 등 팝업스토어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가 마련됐다.
‘디지털 아트 플레이그라운드’는 올 3월 진행된 크록스 아트 프로젝트에 참여한 16명의 아티스트와 아트 콘테스트 우승자 20명이 크록스의 ‘Come As You Are™’ 브랜드 메시지를 바탕으로 자신만의 크록스를 그려낸 아트워크들을 전시한 공간이다. 디지털 스크린으로 구현된 36점의 아트워크 작품을 모두 만나볼 수 있다.
버츄얼 아티스트와 함께하는 공간도 다양하게 준비했다. ‘뮤직 플레이그라운드’에서는 크록스의 공식 음원을 감상하며 YG PLUS의 버츄얼 아티스트 ‘새나’와 ‘이안’과 함께 나만의 숏폼을 제작할 수 있다. 2021년과 2022년에 개최된 크록스 ‘브링 잇 싱 잇(Bring It Sing It)' 뮤직 콘테스트에서 발매된 크록스의 두 가지 공식 브랜드 음원을 만나볼 수 있다.
2021년에 발매된 ‘C.A.Y.A.!’를 ‘새나’와 함께 불러볼 수 있고, 2022년에 발매된 ‘Crocs Beats’에 맞춰 ‘이안’과 함께 춤을 추며 숏폼을 제작할 수 있다. 또 ‘AR 플레이그라운드’에서는 ‘새나’가 도슨트로 나서서 ‘Bring 2gether Playground’ 팝업스토어의 전체적인 공간을 소개해 줄 예정이다.
이와 함께 크록스를 각자의 개성에 맞게 꾸밀 수 있는 ‘지비츠™ 참 플레이그라운드’도 마련됐다. 이 곳에서는 나만의 취향에 맞게 다채로운 커스텀을 할 수 있는 다양한 지비츠™ 참을 만나볼 수 있다. 이 밖에 크록스의 시그니처 아이템 ‘클래식 클로그’를 비롯해 이번 시즌 새롭게 출시된 오프 코트 컬렉션, 리뉴얼 출시된 에코 컬렉션과 멜로우 컬렉션 등 다양한 신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으며 한정판 제품도 팝업스토어 공간에서 만나볼 수 있다.
크록스는 이번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SNS 이벤트도 진행한다. 팝업스토어 방문 인증샷을 해시태그 및 크록스 코리아 인스타그램 계정 태그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 시 크록스 Come As You Are™ 필터 포토 부스 촬영권 혹은 지비츠™ 참 5개 세트 중 한 가지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번 팝업스토어는 ‘음악과 예술을 결합해 더욱 다채로워진 크록스’라는 컨셉 하에 크록스만의 감성과 브랜드 경험이 가능하도록 프로그램 및 공간이 구성됐다. 특히 팬들과 함께 작업한 디지털 아트 감상부터 버츄얼 아티스트와 함께하는 음악 감상 및 숏폼 제작 체험, AR 경험, 한정판 제품 및 신제품 등 팝업스토어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가 마련됐다.
‘디지털 아트 플레이그라운드’는 올 3월 진행된 크록스 아트 프로젝트에 참여한 16명의 아티스트와 아트 콘테스트 우승자 20명이 크록스의 ‘Come As You Are™’ 브랜드 메시지를 바탕으로 자신만의 크록스를 그려낸 아트워크들을 전시한 공간이다. 디지털 스크린으로 구현된 36점의 아트워크 작품을 모두 만나볼 수 있다.
버츄얼 아티스트와 함께하는 공간도 다양하게 준비했다. ‘뮤직 플레이그라운드’에서는 크록스의 공식 음원을 감상하며 YG PLUS의 버츄얼 아티스트 ‘새나’와 ‘이안’과 함께 나만의 숏폼을 제작할 수 있다. 2021년과 2022년에 개최된 크록스 ‘브링 잇 싱 잇(Bring It Sing It)' 뮤직 콘테스트에서 발매된 크록스의 두 가지 공식 브랜드 음원을 만나볼 수 있다.
2021년에 발매된 ‘C.A.Y.A.!’를 ‘새나’와 함께 불러볼 수 있고, 2022년에 발매된 ‘Crocs Beats’에 맞춰 ‘이안’과 함께 춤을 추며 숏폼을 제작할 수 있다. 또 ‘AR 플레이그라운드’에서는 ‘새나’가 도슨트로 나서서 ‘Bring 2gether Playground’ 팝업스토어의 전체적인 공간을 소개해 줄 예정이다.
이와 함께 크록스를 각자의 개성에 맞게 꾸밀 수 있는 ‘지비츠™ 참 플레이그라운드’도 마련됐다. 이 곳에서는 나만의 취향에 맞게 다채로운 커스텀을 할 수 있는 다양한 지비츠™ 참을 만나볼 수 있다. 이 밖에 크록스의 시그니처 아이템 ‘클래식 클로그’를 비롯해 이번 시즌 새롭게 출시된 오프 코트 컬렉션, 리뉴얼 출시된 에코 컬렉션과 멜로우 컬렉션 등 다양한 신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으며 한정판 제품도 팝업스토어 공간에서 만나볼 수 있다.
크록스는 이번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SNS 이벤트도 진행한다. 팝업스토어 방문 인증샷을 해시태그 및 크록스 코리아 인스타그램 계정 태그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 시 크록스 Come As You Are™ 필터 포토 부스 촬영권 혹은 지비츠™ 참 5개 세트 중 한 가지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11인 가구 월평균 소득 315만원…생활비로 40% 쓴다
2‘원화 약세’에 거주자 외화예금 5개월 만에 줄어
3서울 아파트 실거래가 지수 9개월 만에 하락
4국제 금값 3년 만에 최대 하락…트럼프 복귀에 골드랠리 끝?
5봉화군, 임대형 스마트팜 조성… "청년 농업인 유입 기대"
6영주시, 고향사랑기부 1+1 이벤트..."연말정산 혜택까지 잡으세요"
7영천시 "스마트팜으로 농업 패러다임 전환한다"
8달라진 20대 결혼·출산관…5명 중 2명 ‘비혼 출산 가능’
9김승연 회장 “미래 방위사업, AI·무인화 기술이 핵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