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차코리아, 침수 피해 고객 대상 긴급 지원 서비스 연장
이달 18일까지 무상 견인 및 점검 서비스 제공 계획
유상 수리 필요 시 최대 300만원 한도 부품 30% 할인
[이코노미스트 이지완 기자]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침수 피해 고객을 위한 긴급 지원 서비스를 오는 18일까지 연장한다고 11일 밝혔다.
볼보차코리아 측은 “지난 달 집중 호우에 이어 태풍 ‘카눈’으로 인한 추가적인 침수 피해가 예상됨에 따라 고객 안전을 위해 기존 긴급 지원 서비스를 연장 실시한다”고 설명했다.
이에 따라 볼보자동차 전국 32개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차량 내·외관 및 엔진룸, 주행 및 안전 관련 주요 부품 등의 정확한 침수 피해 상태를 전문 테크니션을 통해 무상으로 점검받을 수 있다.
또한 침수로 인해 유상 수리가 필요할 경우 부품 가격에 대해 최대 300만원까지 30% 할인을 진행한다. 다만 기타 프로모션과 중복 할인 적용은 불가하다.
이와 더불어 긴급 상황 발생 시 365일 24시간 고객 지원 서비스를 통해 차량 견인 및 긴급 구난 서비스도 제공한다.
이번 침수 피해 고객 대상 긴급 지원을 위한 전국 볼보자동차 공식 서비스센터 위치는 고객 서비스 애플리케이션 ‘헤이, 볼보’(Hej, Volvo) 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볼보차코리아 측은 “지난 달 집중 호우에 이어 태풍 ‘카눈’으로 인한 추가적인 침수 피해가 예상됨에 따라 고객 안전을 위해 기존 긴급 지원 서비스를 연장 실시한다”고 설명했다.
이에 따라 볼보자동차 전국 32개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차량 내·외관 및 엔진룸, 주행 및 안전 관련 주요 부품 등의 정확한 침수 피해 상태를 전문 테크니션을 통해 무상으로 점검받을 수 있다.
또한 침수로 인해 유상 수리가 필요할 경우 부품 가격에 대해 최대 300만원까지 30% 할인을 진행한다. 다만 기타 프로모션과 중복 할인 적용은 불가하다.
이와 더불어 긴급 상황 발생 시 365일 24시간 고객 지원 서비스를 통해 차량 견인 및 긴급 구난 서비스도 제공한다.
이번 침수 피해 고객 대상 긴급 지원을 위한 전국 볼보자동차 공식 서비스센터 위치는 고객 서비스 애플리케이션 ‘헤이, 볼보’(Hej, Volvo) 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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