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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G모빌리티, 고객 사후 관리 강화 위해 광역서비스센터 오픈

고객 중심 차별화된 서비스 제공 목표 One Stop Service 시행
판금 셀렉트와 샌딩룸, 도장 장비 등 최신 설비로 최상의 서비스

KG모빌리티가 고객 중심의 차별화된 서비스 제공을 위해 광역서비스센터를 오픈했다. [사진 KG모빌리티]
[이코노미스트 이지완 기자] KG모빌리티는 서울서비스센터(구로동 소재)를 군포시로 이전해 광역서비스센터로 새롭게 개소하고 고객 중심의 차별화된 서비스 제공을 목표로 ‘원 스톱 서비스’(One Stop Service) 시행 등 고객 사후 관리 강화와 서비스 품질 향상에 나섰다고 21일 밝혔다.

이번에 개소한 광역서비스센터는 연면적 12,939㎡(3921평)에 정비시설 3개층, 사무시설 2개층 등 총 5층 규모로 연간 1만6000대 수준의 정비 능력을 갖추고 있다.

KG모빌리티는 이번 광역서비스센터 개소를 통해 서울은 물론 수도권 일대의 고객 사후관리 체계를 강화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광역서비스센터는 차체 교정 장비인 판금 셀렉트는 물론 열처리를 위한 샌딩룸 그리고 도장 장비 등을 최신 설비로 교체해 최상의 판금 및 도장 품질 서비스 제공이 가능하다. 정비 작업장 전반에 절연 강화타일 등을 설치해 모든 스톨(차량을 올려서 정비할 수 있는 리프트)에서 전기자동차 정비도 가능하다.

캠핑카 전용 고하중 리프트와 최첨단 기능이 내장된 하이브리드형 차량 검사 장비는 물론 고객이 편안하게 대기할 수 있는 각종 편의시설도 갖추고 있다.

KG모빌리티는 전국에 군포 광역서비스센터를 포함한 직영 서비스센터 2개소와 정비사업소 42개소, 정비센터 11개소, 서비스프라자 258개소 등 300여개소의 서비스 네트워크를 운영하고 있다.

KG모빌리티는 고객 사후 관리 강화를 위해 전국 주요 지역으로 서비스 망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KG모빌리티 관계자는 “군포 광역서비스센터는 최신 장비와 시설을 갖추고 있어 최고의 기술력을 가진 KG모빌리티의 정비 및 서비스 전문가들이 고객들에게 신속하고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게 될 것”이라며 “앞으로 지속적인 혁신과 개선을 통해 고객만족도 제고와 서비스 품질 향상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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