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nt

티켓링크, 여행 산업에 발 뻗었다…“종합 문화 플랫폼 도약”

공연·전시·스포츠에 이어 ‘여행’ 상품 구매

[제공 NHN링크]

[이코노미스트 정두용 기자] 티켓링크에서 여행 상품도 구매할 수 있게 됐다.

NHN링크는 자사 티켓 예매 포털 티켓링크에 ‘여행’ 카테고리를 신설했다고 23일 밝혔다. 회사는 ‘티켓링크의 종합 문화 플랫폼’ 구축 전략을 추진하고 있다. 여행으로 상품을 다각화한 건 해당 전략의 일환이다.

티켓링크는 그간 공연·전시, 스포츠 상품을 제공해왔다. 여기에 여행 카테고리를 더하며 상품 영역을 다각화했다.

티켓링크의 여행 카테고리에서는 미주·유럽·일본·동남아 등 주요 국가의 패키지여행 및 자유여행 상품을 확인하고 구매할 수 있다. 수도권뿐 아니라 부산·대구 등에서 출발하는 상품도 제공한다.

최근 인기가 높은 골프여행 특화 상품도 살펴볼 수 있다. 일본·동남아·제주 등 지역별 여행은 물론, 유명 골프대회 참관과 파크골프와 같은 형태의 상품도 선택 가능하다.

NHN링크 관계자는 “여행 수요 증가에 발맞춰 여러 특화 상품을 살펴보고 구매할 수 있는 여행 카테고리를 오픈했다”며 “티켓링크에서 공연·전시·스포츠에 여행까지, 문화 전반에 걸친 다양한 카테고리의 티켓 예매를 제공한다. 또 동영상 플랫폼 ‘링크ON’ 서비스와 공연 제작 사업, 오프라인 공연장 확보에도 힘쓰며 종합 문화 사업 브랜드로 도약할 방침”이라고 말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1'13번째' 로켓 베이비 등장?...일론 머스크는 '연락 두절'

2프란치스코 교황, 병세 계속 위중… 교황청 “한때 호흡곤란”

3"식구끼리 비방하면 누가 좋나"…이재명 강성 지지층 자제 당부

4경제8단체 “상법 개정 철회하고, 대안으로 자본시장법 개정”

5 이준석 “이재명, 정치도 운전도 이렇게 하면 사고 나"

6이재명 “아직도 초부자감세 미련 있나”…세제개편 토론 제안

7지난해 육아휴직자 10명 중 3명은 남성…처음으로 30% 넘어

8국민 55%는 ‘국장’보다 ‘미장’ 선호…그 이유는?

9SK텔레콤, MWC 2025 참가…AI 기반 혁신 기술 공개

실시간 뉴스

1'13번째' 로켓 베이비 등장?...일론 머스크는 '연락 두절'

2프란치스코 교황, 병세 계속 위중… 교황청 “한때 호흡곤란”

3"식구끼리 비방하면 누가 좋나"…이재명 강성 지지층 자제 당부

4경제8단체 “상법 개정 철회하고, 대안으로 자본시장법 개정”

5 이준석 “이재명, 정치도 운전도 이렇게 하면 사고 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