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nt

기부 플랫폼 비트도네이션, 생명존엄재단 MOU 체결


기부 플랫폼 비트도네이션이 생명존엄재단과의 상호 협력을 공고히 하기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하였다고 발표했다.

양 기관은 이번 협약을 통해 생태계 보호와 생명 존엄성 교육에 대한 공동의 노력을 강화하며 기부 활동의 투명성 제고를 목적으로 삼는다. 이러한 협력은 자연생태계의 보호뿐만 아니라 기부와 봉사활동에 대한 긍정적인 변화를 가져올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이번 협약은 소외계층 지원 및 다양한 분야에서 필요한 인식 개선 활동에 대한 참여를 유도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

비트도네이션 관계자는 "기부자들 사이에서 발생할 수 있는 불안감 해소를 위해 해당 플랫폼을 개발하게 되었으며, 이번 업무협약을 계기로 커뮤니티 활성화 및 참여 증진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 중이다"고 밝혔다.

이어 "향후 기부 봉사 플랫폼 이외에도 현재 자체적인 봉사단체 설립 추진에 맞춰 어플리케이션을 출시할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이번 업무협약에 관한 세부 사항은 비트도네이션과 생명존엄재단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1“바이바이 플라스틱” 국민은행, 박지수 KB스타즈 선수 챌린지 영상 공개

2스타벅스 신규 리워드 프로그램 ‘Magical 8 star’ 회원 50만명 돌파

3LF 마에스트로, 프리미엄 남성복 시장 정조준…여름 컬렉션 출시

4‘고메 소바바치킨 양념’ 인기몰이…30억원 판매고 달성

5조병규 우리은행장, ‘바이바이 플라스틱’ 챌린지 참여

6‘문어발’ 자르는 카카오, 드디어 멈춘 M&A…투자 활동, 지출→수입 전환

7'퇴사-취업' 반복하면...실업급여 '최대 50%' 삭감

8치킨값이 금값...배달비 포함하면 1마리에 3만원

9"대화 의지 진실되지 않아"...의대생단체, 교육부 제안 거부

실시간 뉴스

1“바이바이 플라스틱” 국민은행, 박지수 KB스타즈 선수 챌린지 영상 공개

2스타벅스 신규 리워드 프로그램 ‘Magical 8 star’ 회원 50만명 돌파

3LF 마에스트로, 프리미엄 남성복 시장 정조준…여름 컬렉션 출시

4‘고메 소바바치킨 양념’ 인기몰이…30억원 판매고 달성

5조병규 우리은행장, ‘바이바이 플라스틱’ 챌린지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