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nt

넷마블 엠엔비 ‘쿵야 레스토랑즈’, 세븐일레븐 콜라보 신제품 출시

바나나 맛 제과제품 ‘쿵야 빠냐냐’ 출시…전국 세븐일레븐 매장서 구매 가능

넷마블은 콘텐츠 마케팅 자회사 엠엔비의 ‘쿵야 레스토랑즈’가 세븐일레븐과 콜라보해 신제품 ‘쿵야 빠냐냐’를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사진 넷마블]

[이코노미스트 원태영 기자]넷마블은 콘텐츠 마케팅 자회사 엠엔비의 ‘쿵야 레스토랑즈’가 세븐일레븐과 콜라보해 신제품 ‘쿵야 빠냐냐’를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쿵야 빠냐냐’는 부드럽고 향긋한 바나나 맛이 나는 제과제품으로 전국 세븐일레븐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신제품에는 ‘쿵야 레스토랑즈’ 스티커(띠부띠부씰)가 동봉되며, 쿵야 레스토랑즈의 인기 이미지에 등장하는 양파쿵야, 주먹밥쿵야, 샐러리쿵야, 무시쿵야 등 총 50종으로 구성돼있다.

엠엔비는 이번 신제품을 포함해 세븐일레븐과 협업해 쿵야 메론빙수, 초코라떼, 멜론에이드 등 다양한 콜라보 제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앞으로도 라인업을 확대해나갈 예정이다.

콜라보 관련 자세한 내용은 쿵야 레스토랑즈 공식 인스타그램 및 세븐일레븐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쿵야 레스토랑즈’는 엠엔비에서 전개하는 IP로 ‘쿵야’의 스핀오프 브랜드다. 2022년을 사는 쿵야들의 이야기를 담은 ‘쿵야 레스토랑즈’를 인스타그램을 통해 선보였고, 현재 팔로워 16만명을 기록하며 MZ세대 사이에서 큰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한편, 엠엔비는 소비자·브랜드·미디어에 대한 트렌드 센싱을 바탕으로 최적화된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IMC) 솔루션을 제공하고 IP 콘텐츠 사업을 전개하는 넷마블의 콘텐츠 마케팅 자회사다. 최근 비게임 서비스에 게임 요소를 적용해 소비자 만족도와 경험을 제고하는 게이미피케이션(게임화) 기법을 활용한 마케팅 컨설팅 서비스를 확대해 선보이고 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1충격의 중국 증시…‘5대 빅테크’ 시총 한 주 만에 57조원 증발

2이재용 ‘부당합병’ 2심도 징역 5년 구형…삼성 공식입장 ‘無’

3격화하는 한미사이언스 경영권 갈등…예화랑 계약 두고 형제·모녀 충돌

4“이번엔 진짜다”…24년 만에 예금자보호 1억원 상향 가닥

5로앤굿, 국내 최초 소송금융 세미나 ‘엘피나’ 성료

6카드사들, 후불 기후동행카드 사전 신청받는다…사용은 30일부터

7카카오페이증권, 간편하고 편리한 연금 관리 솔루션 출시

8한화투자증권, ‘증권업 최초’ 공공 마이데이터 활용 서비스 출시

9메리츠證 Super365, 국내·미국 주식 거래수수료 완전 무료화

실시간 뉴스

1충격의 중국 증시…‘5대 빅테크’ 시총 한 주 만에 57조원 증발

2이재용 ‘부당합병’ 2심도 징역 5년 구형…삼성 공식입장 ‘無’

3격화하는 한미사이언스 경영권 갈등…예화랑 계약 두고 형제·모녀 충돌

4“이번엔 진짜다”…24년 만에 예금자보호 1억원 상향 가닥

5로앤굿, 국내 최초 소송금융 세미나 ‘엘피나’ 성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