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엠엔비 ‘쿵야 레스토랑즈’, 세븐일레븐 콜라보 신제품 출시
바나나 맛 제과제품 ‘쿵야 빠냐냐’ 출시…전국 세븐일레븐 매장서 구매 가능
[이코노미스트 원태영 기자]넷마블은 콘텐츠 마케팅 자회사 엠엔비의 ‘쿵야 레스토랑즈’가 세븐일레븐과 콜라보해 신제품 ‘쿵야 빠냐냐’를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쿵야 빠냐냐’는 부드럽고 향긋한 바나나 맛이 나는 제과제품으로 전국 세븐일레븐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신제품에는 ‘쿵야 레스토랑즈’ 스티커(띠부띠부씰)가 동봉되며, 쿵야 레스토랑즈의 인기 이미지에 등장하는 양파쿵야, 주먹밥쿵야, 샐러리쿵야, 무시쿵야 등 총 50종으로 구성돼있다.
엠엔비는 이번 신제품을 포함해 세븐일레븐과 협업해 쿵야 메론빙수, 초코라떼, 멜론에이드 등 다양한 콜라보 제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앞으로도 라인업을 확대해나갈 예정이다.
콜라보 관련 자세한 내용은 쿵야 레스토랑즈 공식 인스타그램 및 세븐일레븐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쿵야 레스토랑즈’는 엠엔비에서 전개하는 IP로 ‘쿵야’의 스핀오프 브랜드다. 2022년을 사는 쿵야들의 이야기를 담은 ‘쿵야 레스토랑즈’를 인스타그램을 통해 선보였고, 현재 팔로워 16만명을 기록하며 MZ세대 사이에서 큰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한편, 엠엔비는 소비자·브랜드·미디어에 대한 트렌드 센싱을 바탕으로 최적화된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IMC) 솔루션을 제공하고 IP 콘텐츠 사업을 전개하는 넷마블의 콘텐츠 마케팅 자회사다. 최근 비게임 서비스에 게임 요소를 적용해 소비자 만족도와 경험을 제고하는 게이미피케이션(게임화) 기법을 활용한 마케팅 컨설팅 서비스를 확대해 선보이고 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1“종과는 친구가 될 수 없소?”...‘전,란’ 4주 연속 글로벌 톱10 지킨 비결
2“수능 망치란 소리?”…수험생 반발에 일정 변경한 아이돌 그룹
3“승무원 좌석 앉을래”…대한항공 기내서 외국인 승객 난동
4대구도심융합특구 지정..."경북도청 후적지, 첨단산업 클러스터로 변신"
5"안동명소도 둘러보고, 전통시장 장도 보고" 전통시장 왔니껴 투어 성황
6겨울철 입맛을 사로잡을 새콤달콤한 유혹, 고령딸기가 돌아왔다.
7명품 영덕송이, 13년 연속 전국 1위..."긴 폭염에 생산량 절반 줄어"
8(주)포스코실리콘솔루션, 차세대 실리콘 음극재 공장 준공
9경북 동부청사, 포항에 둥지틀고 새로운 도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