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액션 게임 ‘나혼렙’, 카카오엔터 ‘나혼렙 라그나로크’와 제휴 이벤트
올 여름 계획 중인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 공식 대회에서도 협업 예정
[이코노미스트 원태영 기자]넷마블은 액션 게임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가 카카오엔터테인먼트가 운영 중인 웹툰 플랫폼 카카오웹툰의 ‘나 혼자만 레벨업 : 라그나로크’와 제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나 혼자만 레벨업: 라그나로크’는 ‘나 혼자만 레벨업’의 세계관을 잇는 후속작으로, ‘성진우’의 아들 ‘성수호’의 이야기를 다루고 있는 웹툰이다.
이번 제휴 이벤트를 통해 넷마블은 16일 오전 11시부터 29일까지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 공식 포럼에서 ‘나 혼자만 레벨업: 라그나로크’ 웹툰 론칭 기념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퀴즈 이벤트는 총 2회 진행되며, 각 회차별 퀴즈 이벤트에 참여한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카카오웹툰 ‘최대 1만 캐시’ 럭키드로우를 보상으로 제공한다.
웹툰 플랫폼 카카오웹툰에서도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먼저 카카오웹툰 이벤트 페이지에서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 게임 관련 퀴즈를 맞힌 독자 선착순 5만 명을 대상으로 1차 퀴즈 이벤트에서 ‘무기 강화 기어II 10개’ 및 ‘5만 골드’를, 2차 퀴즈 이벤트에서는 ‘아티팩트 강화 칩II 10개’ 및 ‘5만 골드’를 제공한다.
또한 ‘웹툰 스테이지’에서는 ‘나 혼자만 레벨업 : 라그나로크’를 3화 열람한 독자를 대상으로 카카오웹툰 캐시 럭키드로우를 지급하고 ‘정주행 스테이지’를 통해 ‘나 혼자만 레벨업’이나 ‘나 혼자만 레벨업 : 라그나로크’를 정주행한 독자들을 대상으로 ‘나 혼자만 레벨업’ 웹툰 이용권과 캐시, 게임 아이템과 단행본 세트를 추첨 지급하는 이벤트가 열린다.
넷마블과 카카오엔터테인먼트는 올 여름 진행 예정인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 공식 대회에서도 협업을 이어갈 예정이다. 넷마블은 카카오엔터테인먼트와 함께 대회 기간 중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한편, 지난 5월 8일 글로벌 정식출시한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는 글로벌 누적 조회수 143억 뷰를 기록한 ‘나 혼자만 레벨업’ IP 최초의 게임으로, 수준 높은 원작 구현을 통해 이용자들에게 몰입감을 선사하고 다양한 스킬과 무기를 활용한 자신만의 액션 스타일을 구현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1트럼프, '게이츠 사퇴' 법무장관에 검사 출신 팸 본디 지명
2현대제철, 양궁 꿈나무 위한 '양궁장 체험 행사' 개최
3"中 직구 플랫폼 주의" 아동 겨울옷서 유해물질 검출…622배 초과
4“AI 제조기기, 스마트팩토리와는 다르죠”...그가 꿈꾸는 소각장은 달랐다
5현대차, ‘2025년 미래모빌리티학교’ 참가 모집
6에드워드 리, 두부 이어 두유도…매일유업 앰서버더 꿰찼다
7전세사기 피해자 938명 추가 인정…누적 2만 4668명
8맘스터치 ‘리로케이션’ 지원 뭐길래…“평균 매출 265% 증가”
9“최대 80% 할인”…무신사, ‘무진장 24 겨울 블랙프라이데이’ 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