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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우컴퍼니, 네이버 클립 크리에이터 공식 운영 대행사로 선정


디지털 종합 마케팅 대행사 지우컴퍼니(LAB543)가 네이버 클립 크리에이터 공식 운영 대행사로 선정됐다고 21일 밝혔다. 

네이버 클립은 패션, 뷰티, 스포츠, 푸드 등 풍부한 숏폼 콘텐츠를 즐기면서 네이버 쇼핑, 예약, 블로그 등 서비스와 연결할 수 있는 플랫폼이다. 사용자는 숏폼 콘텐츠 시청에 그치지 않고, 다양한 서비스와 결합된 풍부하고 상호적인 경험을 즐길 수 있다.

지우컴퍼니는 2012년 창업 이래 기업 SNS 캠페인, IMC(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캠페인, 라이브 커머스 등 디지털 마케팅 업무를 수행해 왔으며, 인플루언서 육성 프로그램을 통해 개인 미디어에 특화된 인재를 양성하여 개인 미디어의 영향력을 입증했다.

지우컴퍼니는 이번 공식 운영 대행사 선정으로 △클립 크리에이터 섭외 및 관리 △클립 콘텐츠 기획 및 제작 △크리에이터 코칭 및 매니지먼트 △마케팅 및 프로모션 등 클립 크리에이터 운영에 대한 전반적인 서비스를 진행하게 된다. 

지우컴퍼니 송지우 대표는 “네이버 클립 크리에이터 공식 대행사 선정을 통해 다시 한번 개인 미디어의 영향력에 대해 입증하게 되어 기쁘다”며 “그동안 쌓아온 디지털 마케팅과 개인미디어 육성 노하우를 통해 창의적이고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며, 사용자들이 보다 즐겁고 유익한 경험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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