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
티웨이항공, 역대급 특가 ‘트래블 페스타’…파리 27만원·시드니 30만원대

티웨이항공은 오는 18일까지 공식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을 통해 ‘티웨이 트래블 페스타’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유럽·대양주·일본·동남아·중화권·중앙아시아 등 전 노선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탑승 기간은 지난 14일부터 오는 10월 25일까지다. 일부 노선과 날짜는 제외된다.
행사의 핵심은 선착순 초특가 항공권이다. 유류할증료와 공항세를 포함한 편도 총액 기준으로 인천-파리 27만7900원부터, 인천-시드니 30만5010원부터, 인천-나트랑 8만5900원부터, 청주-울란바타르 9만6500원부터 판매된다. 물량이 한정된 만큼 조기 매진될 수 있다.
특가 항공권을 놓친 고객을 위한 추가 할인 혜택도 마련됐다. 예약 시 ‘트래블페스타’ 할인코드를 입력하면 최대 15% 할인이 적용된다. 노선별 할인율은 동남아, 일본, 중화권 최대 15%, 중앙아시아와 유럽 최대 10%, 대양주 최대 8%다.
여기에 여름 휴가 성수기인 7월 1일부터 10월 25일까지 사용할 수 있는 3만원 추가 할인쿠폰도 중복 적용 가능하다. 모든 혜택의 상세 내용은 티웨이항공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티웨이항공은 신규 회원을 위한 추가 이벤트도 준비했다. 회원 가입 즉시 10만원 상당의 쿠폰팩을 제공하며, 장거리 여행객을 위한 ‘티웨이플러스’ 멤버십 혜택도 강화했다. 티웨이플러스는 항공권 할인, 최대 50만원 쿠폰팩, 사전 좌석 구매 무료, 온라인 여정 변경 수수료 면제 등의 혜택을 제공하는 국내 항공사 최초의 구독형 멤버십 서비스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티웨이항공을 이용하여 여행을 준비하시는 고객분들을 위한 잔치를 열고픈 마음으로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하였다”며 “앞으로도 티웨이항공은 항상 고객의 입장에서 다양한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브랜드 미디어
브랜드 미디어
'가난한 노인의 나라' 한국…기초연금 개편하고 주택연금 활용해야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팜이데일리
키움은 어떤 팀인가..정후·혜성, 빅리그 동반 홈런
대한민국 스포츠·연예의 살아있는 역사 일간스포츠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선거운동원 때리고, 현수막 찢고…`대선 D-19` 곳곳서 잡음(종합)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마켓인]'5년 조기상환'의 함정…자본성증권의 '역습'
성공 투자의 동반자마켓인
마켓인
마켓인
바이오솔루션 임상 호재, 무증에 20%↑, 루닛 루머에 급락[바이오맥짚기]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