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nt

농심, 신라면 툼바 큰사발면 광고모델로 배우 고경표 발탁

“친근한 이미지로 신라면 툼바 매력 알릴 것”

농심 신라면 툼바 광고모델로 발탁된 배우 고경표. [사진 농심]
[이코노미스트 이지완 기자] 농심은 신라면 툼바 광고모델로 배우 고경표를 발탁하고 디지털 광고를 선보였다고 27일 밝혔다.

농심 관계자는 “배우 고경표의 친근하고 재치있는 이미지로 ‘국물 없이 즐기는 신라면’ 신라면 툼바의 매력을 널리 알리고자 모델로 선정했다”며 “제품 주 타겟인 젊은 세대에게 호감도가 높은 배우인 만큼, 맛있게 매운맛으로 즐기는 ‘한국형 크림 파스타’ 신라면 툼바 특징이 잘 전달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신라면 툼바 큰사발면 광고 메인 카피는 ‘포크로 먹는 신라면’이다. 새로운 방식으로 즐기는 신라면이라는 독특함을 상징적으로 표현했다. 또한 광고는 신라면 툼바 큰사발면을 포크로 맛있게 먹는 고경표의 모습을 의아하게 바라보는 주변인에게 제품명 ‘툼바’를 재미있고 독특한 억양으로 전하며 강렬한 인상을 남긴다.

농심이 지난 23일 출시한 ‘신라면 툼바 큰사발면’은 신라면에 우유와 치즈·새우·베이컨 등을 넣어 만드는 인기 모디슈머 레시피 ‘신라면 투움바’를 제품으로 구현한 것이다.

신라면의 매운맛을 바탕으로 생크림·체다치즈·파마산치즈의 고소하고 진한 맛을 더해 매콤하고 꾸덕꾸덕한 식감을 구현하고, 버섯·마늘·청경채 등 건더기로 완성도를 더했다. 또한 전자레인지 조리가 가능해 더욱 진한 소스맛을 즐길 수 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1KB금융 창립 16주년…양종희 “과감한 새로고침” 주문

2신한은행, 베트남 어학연수생 대상 편의점 쿠폰 경품 이벤트

3신한지주, 50개 국내외 기관투자자 초청 ‘라운드테이블’ 개최

4반도건설 7년 연속 “중대재해 제로” 도전…전 현장 무재해 100일 운동

5픽코파트너스, 교육콘텐츠로 차별성 강화…

6농심, 신라면 툼바 큰사발면 광고모델로 배우 고경표 발탁

7와우패스, 부산항 국제여객 터미널에 ‘무인 환전 키오스크’ 설치

8‘2관왕’ 코웨이, ‘2024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 정수기·침대 부문 1위

9일화, ‘제18회 선사마라톤대회’ 공식 음료 협찬

실시간 뉴스

1KB금융 창립 16주년…양종희 “과감한 새로고침” 주문

2신한은행, 베트남 어학연수생 대상 편의점 쿠폰 경품 이벤트

3신한지주, 50개 국내외 기관투자자 초청 ‘라운드테이블’ 개최

4반도건설 7년 연속 “중대재해 제로” 도전…전 현장 무재해 100일 운동

5픽코파트너스, 교육콘텐츠로 차별성 강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