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투펫, 박셀바이오 '골드뮨'과 함께 동물보호단체 지원
동물보호단체 '코리안독스'에 골드뮨 산양유 제품 및 치료비 후원
반려동물 모바일 커뮤니티 ‘인투펫’은 박셀바이오의 반려동물 면역기능보조제 브랜드 ‘골드뮨’과 함께 동물보호단체 코리안독스의 유기동물을 위한 산양유 제품 및 치료비를 후원하였다고 밝혔다.
동물보호단체인 코리안독스는 불법 번식장, 개 농장, 안락사 위기에 놓인 지자체 보호소 유기견 등 도움이 필요한 유기 동물을 구조하는 단체로, 현재 불법 번식장에서 구조한 강아지를 비롯해 400여 마리의 유기견을 보호하고 있다.
후원금은 인투펫에서 월간 진행하고 있는 기부 캠페인을 통해 마련되었으며, 골드뮨의 반려동물 단백질 드링크 제품인 후코꽃송이 산양유와 유산균 산양유와 함께 전달되었다.
골드뮨은 반려견과 반려묘가 식이 대용으로 음용할 수 있는 면역기능 보조제로 산양유나 후코이단, 꽃송이버섯, 유산균 등 건강과 면역력 증진에 도움이 되는 성분들이 들어있어 면역력이 저하된 유기동물의 건강 증진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인투펫은 유기동물 보호를 위한 도움의 손길을 이어 10월에도 기부캠페인을 이어가고 있다. 인투펫 10월 기부 캠페인의 기부처로 비영리 동물보호 단체인 사단법인 유엄빠가 선정되었다.
또한, 캠페인을 통해 더 많은 사람들이 유기동물 돕기에 참여할 수 있도록 장려하기 위해 인투펫 신규 회원 가입 시 추천인코드 '유엄빠'를 입력하면 가입자에게는 500포인트가 초대 포인트로 증정되고, 유엄빠에는 1000포인트가 기부 포인트로 적립되는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하고 있다.
인투펫 유저들은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산책기록 및 다양한 활동을 통해 포인트를 모을 수 있으며, 캠페인 기간동안 원하는 만큼 포인트를 기부할 수 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1넷마블 ‘세븐나이츠 키우기’, 중국 외자판호 획득
230인 미만 사업장에 주52시간제 계도기간 종료
3경기 여주 산란계 농장서 고병원성 AI…전국 16번째 사례
45조원 규모로 성장한 크리에이터 미디어 산업 매출
5산은 “3년간 반도체 등 첨단전략산업에 100조원 규모 공급”
6SKT, SK커뮤니케이션즈 등 3개 자·손자사 삼구아이앤씨에 매각
7스마트폰 가격 내려갈까…‘단통법 폐지안’ 국회 통과
8이지스운용, 남산 힐튼 부지 ‘초대형 복합개발 사업’ 시동
910월 출생아 수 12년 만에 최대 증가…혼인도 5년 만에 최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