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사나 뉴트리션, 의료 전문가의 필수 참고서 PDR에 제품 등재
글로벌 세포과학 뉴트리션 전문기업 유사나헬스사이언스(이하 ‘유사나’)가 미국의 권위 있는 의약품 정보 제공 참고서인 PDR(Prescribers' Digital Reference®)에 자사의 대표 제품 헬스팩, 바이오메가를 비롯한 총 11종을 등재했다고 밝혔다.
유사나의 PDR 등재는 제품의 우수성과 안전성을 공인받았다는 점에서 큰 의미가 있다.
PDR은 FDA(미국식품의약품안전청)의 권위있는 정보를 바탕으로 미국 의료 전문가들이 처방 및 의료 정보를 참고하기 위해 활용하는 최신 의약품 정보 참고서이며 의료원, 약국, 병원 등에서 폭넓게 활용되고 있다.
유사나는 PDR(Prescribers’ Digital Reference®)에 헬스팩, 바이오메가, 프로바이오틱, 프로코사 글루코사민, 코어 미네랄, 헤파실, 마그네칼 D, 비전엑스 등 총 11개 제품이 등재되며 제품의 우수성을 인정받았다.
뿐만 아니라 유사나는 이번 PDR 등재 외에도 다수의 제3기관으로부터 제품 품질에 대한 국제적 인증을 보유하고 있다. 미국식품의약품청 FDA와 호주의 연방 의약품 관리국인 TGA로부터 우수 의약품 제조품질 기준인 GMP로 등록되어 있고, 영국의 품질 관리 기관인 LGC 인증, 이 외에도 미국 약전 기관인 USP, NSF 인터내셔널 인증 등을 획득했다.
이는 유사나가 고품질의 우수한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는 노력과 전문성을 인정받고, 더 나아가 안전하고 효과적인 제품을 제조하고 있다는 것을 입증한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
유사나 제품 개발 최고 책임자 롭 시놋(Rob Sinnott) 박사는 “유사나의 제품이 PDR 등재를 통해 제품의 우수성과 품질에 대한 신뢰성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며 “앞으로도 의료 전문가들과 전 세계 소비자들이 신뢰하고, 믿고 섭취할 수 있는 고품질의 제품을 제조 개발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PDR은 2017년 이후 웹사이트와 모바일 앱으로 전환되어 운영 중이며, 유사나 제품에 대한 PDR등재 정보는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1'40세' 솔비, 결정사서 들은 말 충격 "2세 생각은…"
2"나 말고 딴 남자를"…前 여친 갈비뼈 부러뜨려
3다채로운 신작 출시로 반등 노리는 카카오게임즈
4"강제로 입맞춤" 신인 걸그룹 멤버에 대표가 성추행
5‘찬 바람 불면 배당주’라던데…배당수익률 가장 높을 기업은
6수험생도 학부모도 고생한 수능…마음 트고 다독이길
7‘동양의 하와이’中 하이난 싼야…휴양·레저 도시서 ‘완전체’ 마이스 도시로 변신
8불황엔 미니스커트? 확 바뀐 2024년 인기 패션 아이템
9최상위권 입시 변수, 대기업 경영 실적도 영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