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nt

NH농협카드, 배우 고윤정과 함께한 신규 광고 4000만명이 봤다

공개 11주 만에 유튜브 누적 조회수 4000만회 돌파
추첨 통해 스타벅스 기프티콘 제공 이벤트

[사진 NH농협카드]
[이코노미스트 윤형준 기자] NH농협카드가 지난 7월 선보인 신규 광고 영상이 유튜브 조회수 4000만뷰를 돌파했다고 17일 밝혔다.

NH농협카드는 지난 7월 27일 배우 고윤정과 함께한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이 광고는 zgm(지금)브랜드의 광고 슬로건 ‘지금 원하는 라이프, zgm으로부터’를 내세워, 누구에게나 소중한 ‘지금’에 NH농협카드의 ‘zgm’이 함께하겠다는 이야기를 감각적으로 담아냈다.

이 광고 영상은 지난 13일, 유튜브 누적 조회수 4000만회를 넘기며, NH농협카드 유튜브 채널 콘텐츠 중 가장 많은 조회수를 기록했다. 신규 광고 영상이 첫 공개된 이후 약 11주 만이다.

영상을 시청한 누리꾼들은 “고윤정 배우가 전하는 zgm 라이프가 너무 공감된다”, “나만의 스타일로 멋지게 살아가는 모습이 무척 인상 깊었다”, “광고를 통해 지금의 소중함을 다시금 깨달았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NH농협카드는 4000만뷰 돌파를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OOO하는 zgm이 좋아! zgm을 사랑해”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NH농협카드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광고를 시청한 후, 댓글로 어떤 zgm(지금)을 좋아하고 사랑하는지 남기면 된다. 참여 시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NH농협카드의 공식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NH농협카드 관계자는 “이번 광고 영상에 보내주신 고객의 깊은 관심과 공감에 무척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마음을 헤아리는 NH농협카드가 되겠다”고 밝혔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1 대통령실 "내년 의대정원 조정 안돼…2026년 논의는 가능"

2케이투세이프티(K2 Safety) - 삼성물산, ‘함께하는 안전동행’ 캠페인 진행

3도쿄일렉트론코리아, ‘TEL Technology Center Korea-2’ 준공

4흑백요리사 또 27분만에 '완판', 만찢남 중식 어디서 '맛'보나

5KT, 이달 희망퇴직 시행 본격화...노사 합의 완료

6"역사왜곡 작가 한강 규탄" 스웨덴 대사관 간 보수단체

7얼마나 마셨으면...문다혜 "눈 감기고 혀 꼬였다" 택시기사와는 합의

8고려아연, 금감원에 진정서 제출 “MBK 시세조종 의심된다”

9한동훈 "국민 납득할지 지켜봐야"...김건희 여사 '불기소'

실시간 뉴스

1 대통령실 "내년 의대정원 조정 안돼…2026년 논의는 가능"

2케이투세이프티(K2 Safety) - 삼성물산, ‘함께하는 안전동행’ 캠페인 진행

3도쿄일렉트론코리아, ‘TEL Technology Center Korea-2’ 준공

4흑백요리사 또 27분만에 '완판', 만찢남 중식 어디서 '맛'보나

5KT, 이달 희망퇴직 시행 본격화...노사 합의 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