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무탠다드 100원에”…무신사 스탠다드, 발열내의 ‘힛탠다드’ 이벤트
- 24일부터 무신사 회원 상품 1개 구입시 발열내의 100원에 제공
오프라인 매장서 1인당 힛탠다드 5개 4900원 특가도 진행

지난 24일 시작된 이번 행사에서는 무신사 회원이라면 누구든 무신사 스탠다드 브랜드 상품 1개를 장바구니에 담은 뒤 힛탠다드 1종을 단돈 1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필수 구입이 필요한 상품으로는 가격 제한 없이 무신사 스탠다드 맨·우먼·키즈·뷰티·홈 라인이 해당되며, 무신사 앱에서 회원 ID당 1회씩만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대상 힛탠다드 상품은 맨즈, 우먼즈, 키즈 라인에서 각각 △크루 넥 티셔츠(정가 1만1900~1만3900원) △타이즈(정가 1만1900~1만3900원) 2종이다. 컬러는 블랙, 다크 그레이, 라이트 그레이, 라이트 베이지, 화이트 중에서 고를 수 있다. 재고 소진시에는 100원 구매 이벤트가 종료된다.
무신사 스탠다드는 오프라인 스토어에서도 별도로 힛탠다드 구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서울, 경기, 대구, 부산 등 전국 주요 오프라인 매장에서 오는 11월 3일까지 고객 1인당 힛탠다드 최대 5개를 49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온라인을 통해 ‘100원 이벤트’에 사전 참가한 고객들도 중복 참여가 가능하다.
힛탠다드는 기능성 섬유 전문기업인 효성의 에어로히트(Aeroheat) 원단을 사용해 착용했을 때에 보안성과 편안함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빛 에너지를 열 에너지로 변환하는 특수 미네랄 성분도 함유하고 있어서 평균 2.9℃, 최대 5℃까지 체온 상승 효과도 얻을 수 있다. 2020년 첫 출시된 이후 지난해말까지 누적 판매량 약 184만장을 기록했다.
무신사 스탠다드 관계자는 “힛탠다드 100원 이벤트는 최소 주문 조건 없이도 모든 회원에게 동등한 경험의 기회를 제공하며 한해를 마무리하는 대표적 연말 이벤트로 자리잡았다”라며, “기존에 발열내의 외에도 슬랙스, 데님 등의 일반 상품으로도 힛탠다드 라인을 확장해 겨울철 기능성 패션 대표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브랜드 미디어
브랜드 미디어
[속보]서울고법, 이재명 파기환송 첫 기일 6월 18일로 연기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팜이데일리
백종원, 15년 만 방송 활동 중단 선언..무슨 사연?
대한민국 스포츠·연예의 살아있는 역사 일간스포츠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고개숙인 최태원 “SK그룹 전사 보안체계 검토”[전문]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마켓인]‘쪼개기 보호예수’ 백종원, 더본코리아 오버행 우려 잠재울까
성공 투자의 동반자마켓인
마켓인
마켓인
비만약에 150억 달러 투자 나선 화이자, 디앤디파마텍·인벤티지랩에 호재?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