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nt

신세계인터내셔날 ‘연작’, 대세 노윤서 모델로 발탁

“깨끗하면서도 당당한 이미지, 브랜드 지향점과 부합”
‘베이스 프렙’ 신제품 2종 출시

신세계인터내셔날의 고기능 스킨케어 브랜드 연작이 배우 노윤서를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 [사진 신세계인터내셔날]
[이코노미스트 이혜리 기자] 신세계인터내셔날의 고기능 스킨케어 브랜드 연작(YUNJAC, 然作)은 라이징 스타로 주목받고 있는 배우 노윤서를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고 1일 밝혔다.

연작은 ‘자연의 작품’을 뜻하는 브랜드명처럼 노윤서의 깨끗하면서도 당당한 이미지가 브랜드 지향점과 부합해 전속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

연작은 이달부터 노윤서와 함께한 브랜드 캠페인을 선보이며 본격적인 마케팅에 돌입한다. 스킨 퍼펙팅(Skin Perfecting)을 주제로 주력 제품인 ‘베이스 프렙’ 홍보에 적극 나선다.

‘스킨퍼펙팅 프로텍티브 베이스 프렙‘은 파운데이션의 밀착력과 지속력을 높여주고 피부의 광채를 살려주는 제품이다. 연작에서 재구매율이 가장 높은 제품으로 청담동 아티스트 추천 제품으로 입소문 타면서 매출이 매년 두 배씩 증가하고 있다.

이에 연작은 본격적인 매출 확대를 위해 스킨퍼펙팅 라인업 확장에 나선다. ‘스킨퍼펙팅 글로우 프렙 패드’, ‘스킨퍼펙팅 글로우 업 프렙 워터’ 2종으로, 베이스 프렙 핵심 속성인 밀착과 광채를 강조해 신제품으로 출시했다.

‘스킨퍼펙팅 글로우 프렙 패드’는 피부 화장 첫 단계 제품으로 짧은 부착만으로 수분을 빠르게 공급하고 피부 결을 정돈시켜 최적의 메이크업 바탕을 만들어 준다. 실리콘 파우더 및 실리콘 오일을 함유하지 않아 잔여감 없이 산뜻하게 마무리돼 메이크업 밀림을 방지해 준다.

‘스킨퍼펙팅 글로우 업 프렙 워터'는 8시간 동안 메이크업 다크닝을 막아주는 스킨케어링 미스트로, 메이크업과 광채를 오랜 시간 유지하도록 도움을 준다.

신세계인터내셔날 연작 관계자는 “연작의 주요 제품들이 입소문 퍼지면서 젊은 층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만큼 최근 대세 배우로 주목받고 있는 노윤서를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면서 “앞으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2030 인지도를 더욱 높이고 시장 점유율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1국민이주(주), 미국 투자이민 입문 세미나 개최...안전한 투자와 미국 영주권 취득

2금융권 밥심대첩…‘흑백요리사 급식대가’ 하나은행 찾은 사연은?

3'일론 머스크 원픽' 사격 김예지, 한국 첫 테슬라 앰배서더 선정

4반도체 밀고 자동차 끌고…10월 수출 575억달러

5우리은행, 대한법무사협회와 우리내리사랑 신탁서비스 협약

6김성욱 전 기재부 대변인, IMF 이사로 임명

7NPR, 글로벌 소셜미디어 솔루션 ‘스프라웃 소셜’ 한국에 선보여

8"'ㅇㅇ'이가 놀다가 좀 다쳤어요"라던 부천 어린이집 교사, CCTV 확인하니 바닥에 '퍽'

9"꼭 다시 만나자" 두 자녀 둔 엄마, 6명에 새 생명 선물하고 세상 떠나

실시간 뉴스

1국민이주(주), 미국 투자이민 입문 세미나 개최...안전한 투자와 미국 영주권 취득

2금융권 밥심대첩…‘흑백요리사 급식대가’ 하나은행 찾은 사연은?

3'일론 머스크 원픽' 사격 김예지, 한국 첫 테슬라 앰배서더 선정

4반도체 밀고 자동차 끌고…10월 수출 575억달러

5우리은행, 대한법무사협회와 우리내리사랑 신탁서비스 협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