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C현대산업개발, 13일 곤지암역 센트럴 아이파크 견본주택 오픈

[이코노미스트 원태영 기자]HDC현대산업개발이 13일 곤지암역 센트럴 아이파크 견본주택을 열고 본격 분양에 나선다.
곤지암역 센트럴 아이파크는 경기 광주시 곤지암읍 곤지암리 637에 위치하며 곤지암역세권 도시개발지구에서도 곤지암역과 200m 거리로 제일 근접한 핵심 위치에 조성된다. 단지는 지하 2층~지상 22층 4개동 전용면적 84~110㎡ 총 347세대로 이뤄져 있다.
단지 앞에는 도보로 이용하는 곤지암천 수변공원이 있으며 인근의 곤지암 근린공원, 비양산, 도자공원, 화담숲 등 풍부한 녹지환경과 더불어 인근의 골프 레저시설 역시 근처에 있다.
곤지암역 센트럴 아이파크는 HDC현대산업개발의 자체사업으로 설계에도 심혈을 기울였다. 전용면적 84㎡A·B 주택형 305세대와 전용면적 110㎡ 42세대 총 3개 타입 347세대로 구성되며 이 중 약 95%인 328세대가 수요자들이 선호하는 4Bay 이상의 판상형으로 설계됐다. 공간감이 돋보이는 광폭형 설계를 바탕으로 입주민들에게 최상의 주거 만족도를 제공할 예정이다.
먼저 주력 평면인 전용면적 84㎡A 타입은 286세대로 4Bay 판상형 설계를 통해 채광과 통풍을 극대화했으며 확장형 주방과 최대 4.2m에 달하는 광폭형 거실설계를 통해 넓은 공간감을 제공한다. 또한 주방과 맞닿아 있는 알파룸을 더블팬트리 옵션 선택시(유상) 최대 3개에 달하는 펜트리 공간을 확보할 수 있어 다양한 수납공간 연출이 가능하다.
전용면적 84㎡B 타입은 2면 개방형 거실 설계를 통해 뛰어난 조망감을 제공하며 LDK구조를 통해 효율적인 세대 내 동선을 제공한다. 안방에는 대형 드레스룸을 제공하며 현관과 복도 2개의 팬트리를 제공한다.
전용면적 110㎡인 중대형 타입은 4.5Bay 판상형 설계와 11자형 대면형 주방설계가 적용된다. 주방 대형팬트리 및 세대 내 3개에 달하는 팬트리 공간을 확보했으며 안방은 대형드레스룸과 파우더룸, Room in Room 형태의 별실을 설계했다.
곤지암역 센트럴 아이파크는 스마트한 주거환경을 제공한다. 공동현관 및 세대현관에 안면인식 솔루션을 제공해 비접촉식 안면인식으로 보안을 강화하고 엘리베이터 또한 자동으로 호출돼 편리한 출입통제가 가능하다. 또한 빈 주차공간 알림으로 입주민이 차량 진입 시 선호구역의 빈 공간을 스마트폰으로 안내해 편리한 주차가 가능하며 CCTV 영상분석 기술로 주차 위치 또한 자동으로 인식되는 자동 주차위치등록 시스템도 적용된다.
HDC현대산업개발 관계자는 “곤지암 센트럴 아이파크는 곤지암역세권개발의 최고 입지로서 리딩단지를 기다려 온 수요자 분들께 초역세권의 편리함과 더불어 4베이 평면과 더불어 아이파크의 간결하고 세련된 디자인을 선보일 것”이라며 “자연이 어우러진 풍요로운 일상과 역세권의 편리함으로 곤지암의 미래가치를 리딩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16개월간 휴일 'NO' 편의점 점장, 끝내…본사 답변은
2트럼프, 韓에 25% 상호관세 ‘폭탄’...“대미 통상전략 촉구해야”
3넷마블 ‘세븐나이츠 리버스’, 광고 모델로 가수 비비 발탁
4"사기 혐의로 처벌해달라"...최형록 발란 대표 '출국금지' 됐다
5"꽃받침 턱받이 아시나요?"...아기 용품으로 매출 500억 기록한 K-기업 나왔다
6사망‧실종자 휴대전화 비밀번호 해제 가능해질까
7서머스 전 美재무장관 섬뜩한 경고 “상호 관세는 역사상 가장 큰 자해”
8강풍·비 소식에…‘벚꽃엔딩’ 빨라질까
9정인교 통상본부장 8∼9일 미국 방문…USTR 대표와 상호관세 협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