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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규 뷰티템, 제일 먼저 판다”...쿠팡, 신상공개관 ‘선런칭’ 코너 신설

인기 브랜드 신제품 업계 최초 공개
토니모리·아임미미 등 10개 브랜드 참여

쿠팡은 뷰티 ‘신상공개관’에 신제품을 업계 최초로 선보이는 ‘선런칭’ 코너를 마련했다. [사진 쿠팡]
[이코노미스트 이지완 기자] 쿠팡은 뷰티 ‘신상공개관’에 신제품을 업계 최초로 선보이는 ‘선런칭’ 코너를 마련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를 기념해 오는 22일까지 10개 브랜드의 1300여개 제품을 최대 78%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쿠팡은 지난해 10월부터 입점 90일(최근 3개월) 이내 최신 뷰티 제품을 소개하는 전문 테마관 ‘신상공개관’을 뷰티 카테고리에서 운영해 왔다. 매월 정기적으로 브랜드별 신제품을 모아 고객이 핵심 뷰티 트렌드를 한 눈에 파악할 수 있도록 소개하고 할인 혜택도 제공했다.

이번에는 특별히 인기 브랜드가 새롭게 출시한 제품을 타 유통채널보다 먼저 쿠팡에서 공개하는 ‘선런칭’ 코너를 신설했다. 유통업체 가운데 쿠팡에서 처음으로 인기 브랜드가 공들인 신제품을 구매, 이용할 수 있다는 점에서 뷰티 고객들에게 새로운 혜택으로 자리잡을 전망이다.

‘선런칭’ 코너에는 2025년에 주목해야 할 성분을 담아 새로 출시한 제품을 엄선해 선보인다. 슬로우 에이징 트렌드에 맞춰 비타민·콜라겐·글루타치온·EGF 등 최신 트렌드에 맞춘 기능성 제품들을 다수 구성했다. 레몬, 율무 등 자연 원료를 활용한 제품들도 고객이 쿠팡에서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도록 준비했다.

이번 할인전에는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10개 인기 뷰티 브랜드가 참여한다. 색조 화장품으로 인기 높은 아임미미, 자연주의 스킨케어가 강점인 아리얼, 녹두 클렌징폼으로 유명한 비플레인의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2030대 인기 브랜드인 토니모리와 더랩바이블랑두, 마일드랩에서는 최근 각광받고 있는 효능성분을 주력으로 내세운 스킨케어 신제품을 쿠팡에서 선런칭한다.

아임미미 ‘아임 멀티 스틱 쉐딩’, 마일드랩 ‘센텔라 EGF 크림’, 더랩바이블랑두 ‘비타민C 나이아신 토닝 앰플’, 비플레인 ‘레몬씨 글루타치온 미백 패드&앰플’ 등 선런칭 상품을 1~2만원대에 구매할 수 있다. 1020 고객을 타깃해 출시한 슬로우에이징 브랜드 본셉의 ‘레티날 콜라겐 부스팅샷 앰플’, ‘레티날 콜라겐 아이크림’도 9000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인다.

와우회원을 위한 추가 혜택도 준비했다. 전체 행사기간(16일~22일) 동안 2만원 이상 제품 구매시 5000원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다.

쿠팡 관계자는 “신상공개관의 선런칭 코너를 통해 고객들이 인기 브랜드의 신제품을 더욱 빠르고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보실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제품과 특별한 혜택으로 고객만족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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