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아이에프, 연말 맞아 ‘2024 본오더 연말대상’ 개최
‘본오더’ 주문 고객 대상 총 10개 부문 시상
브랜드별 최다 주문·이색 주문 등 구매 이력 보유한 10인 고객 선정

올해로 2년 연속 진행하는 이번 시상식은 한 해 동안 본오더와 본아이에프의 다양한 브랜드(▲본죽 ▲본죽&본비빔밥 ▲본도시락 ▲본설렁탕 등)를 애용해 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개최됐다. 아울러, 멤버십 고객 데이터를 기반으로 유의미한 상을 수여하는 자체 시상식을 진행함으로써, 고객과의 유대감을 형성하고 브랜드에 대한 이색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시상은 ▲브랜드별 최다 주문 ▲이색 최다 주문 등 총 10개 부문으로 나누어 진행된다. 본오더 멤버십 배지 보유자 중 1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독특한 구매 이력을 기록한 고객 10명이 최종 수상자로 선정됐다.
먼저, 브랜드별 최다 주문 부문인 ‘본과함께항상’은 ▲본죽 ▲본도시락 ▲본설렁탕을 각각 163회, 147회, 24회 주문한 고객이 수상자로 선정됐다. 부상으로 기프트카드 5만 원권 두 매가 증정됐다.
이색 최다 주문 부문은 고객들의 독특한 주문 이력이 눈길을 끌었다. 다양한 메뉴 중 삼계죽을 153회 주문한 고객에게 ‘한우물상’이, 신메뉴를 297회 주문한 고객에게는 ‘신상’이 수여됐다. 또한 토핑을 101회 추가한 고객과 해장메뉴를 61회 주문한 고객에게 각각 ‘푸짐한상’과 ‘속상’이 수여돼 시상식의 재미를 더했다.
아울러, 본아이에프 기프트카드를 가장 많이 선물한 고객과 주문 시 일회용품을 가장 많이 제외한 고객에게는 ‘왜이렇게 자상’과 ‘환경보호는 일상’을 수여해, 선한 영향력을 전하기 위해 노력하는 본아이에프만의 브랜드 가치를 강조했다. 이색 최다 주문 부문 수상자에게는 본아이에프 기프트카드 5만 원권과 함께 수상 콘셉트와 맞는 특별한 부상이 함께 제공됐다.
수상 부문 중 본오더 멤버십 배지를 최다 획득한 이에게 수여되는 ‘다모았상’은 배지 13개 중 11개를 획득한 고객에게 돌아갔다. 대상자에게는 본아이에프 전 브랜드에서 사용할 수 있는 10만 원 상당의 본오더 쿠폰팩이 증정됐다.
본아이에프 박대훈 경영기획실장은 “’2024 본오더 연말대상’은 지난 한 해 동안 본오더와 본아이에프의 브랜드들을 사랑해 주신 고객들께 진심 어린 감사를 전하고자 준비한 이색적인 이벤트다”라며, “고객들에게 본아이에프만이 가진 특별한 추억을 선사하고, 브랜드 가치를 깊이 전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해 나가도록 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본아이에프의 자사 모바일 배달 앱 ‘본오더’는 지난 2023년 1월 앱 서비스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배지 멤버십 서비스를 정식 오픈했다. 멤버십 이용 고객은 주문 횟수 및 구매 내역에 따른 배지 적립을 통해 메뉴 할인 등의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1'선미' 없는 선미 NFT?...가격 폭락에 발행사 "로드맵 이행"
2데브시스터즈 ‘쿠키런: 모험의 탑’, 일본 현지 CBT 시작
3美 유통업체 세대 교체?...아마존, 월마트 분기 매출 제쳐
4주부부터 직장인까지…BC카드 서비스 개발 숨은 조력자
5고려아연 운명 3월초 갈린다...법원, 임시주총 가처분 결론
6"부산, 식품은 다른 데서 사나?"...새벽배송 장바구니 살펴보니
7테무, 개인정보 방침 변경…“지역 상품 파트너 도입 위해 반영”
8알트베스트, 비트코인 재무준비자산으로 채택…아프리카 최초
9조정호 메리츠 회장 주식재산 12조원 돌파…삼성 이재용 넘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