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물운 보고 골드바 받아볼까”...농협은행, 신년맞이 운세 이벤트
[이코노미스트 송현주 기자] NH농협은행은 2025년 푸른 뱀의 해를 맞아 오는 26일까지 농협금융 대표플랫폼 NH올원뱅크에서 ‘2025년 새해! 행운을 부르는 NH올원뱅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NH올원뱅크 이벤트 페이지에서 4가지 운세별 경품 목록 중 원하는 경품을 직접 선택하면 된다. 총 2025명을 추첨해 ▲재물운-골드바 1돈(5명) ▲건강운-한삼인 홍삼(20명) ▲연애운-스타벅스 커플세트(1000명) ▲직장·사업운-다이소 1만원권(1000명)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또 NH올원뱅크 신규가입 고객을 별도 추첨해 네이버페이 1만 포인트(2025명)도 증정한다.
농협은행 관계자는 “새해에도 항상 올원뱅크를 사랑해주시고 관심 가져 주시는 고객님들께 감사함을 전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간편한 금융 서비스와 실질적인 혜택을 통해 마음까지 가까운 금융 플랫폼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NH올원뱅크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가까운 농협은행 영업점이나 고객행복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1“美 증시 거품 우려”...지나친 낙관론 경계해야
2한국투자증권, 손익차등형 ‘한국투자 미국경제주도산업 펀드’ 출시
3금융당국·한은 “F4 회의서 비상계엄 쪽지 논의 사실무근”
49천만 원 고급車, 일시불로?…한가인 '현금 플렉스' 까닭은
5우리은행, 6월 영국에 ‘런던트레이딩센터’ 오픈
6멕시카나, 새해에도 계속되는 ‘치필링 신드롬’…멈추지 않는 성공가도
7‘케이크 맛집’ 할리스, 맛·비주얼로 고객 마음 잡았다
8“채소도 맛있게”...하림 푸디버디, ‘식물성 너겟’ 2종 선봬
9“설 명절, 숙면을 선물하세요”...시몬스, 숙면 베개 3종 선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