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앱 쓰면 100만원 준다”...요기요, 더 풍선해진 ‘요기로또’ 진행
참여만 해도 최대 2만포인트 지급...100만원 당첨 기회도

요기요는 이전보다 당첨 확률을 높여 더 많은 고객에게 혜택이 돌아갈 수 있게 할 계획이다. 특히 참여만 해도 최대 2만포인트를 지급받을 수 있어 고객들의 높은 참여가 예상된다.
이벤트 기간 중 매일 1회 로또 참여 기회를 제공하며, 참여 시 최대 2만포인트를 즉시 증정한다. 요기로또를 통해 로또에 참여하고 음식을 주문하면 추가 응모 기회도 자동으로 주어진다.
요기요는 응모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매일 3명(총 21명)에게 현금 100만원을 증정할 예정이다. 당첨 결과는 매일 요기요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요기요 강우진 CMO는 “지난 이벤트의 뜨거운 반응에 보답하고자 이번에는 더욱 풍성한 혜택을 준비했다”며 “많은 고객들이 일상 속 작은 행운을 경험하며 배달의 즐거움을 느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프로모션은 음식 배달 주문 뿐만 아니라 요마트 및 요편의점 등 다양한 채널에서 주문해도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한 최소 주문 금액이나 별도의 기준이 없어 요기요 고객이라면 누구나 부담없이 참여 가능하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1뉴욕유가, 러 송유관 파격 여파 속 약달러 영향…WTI, 0.4%↑
2중국, 美 국채 보유량 2009년 이후 최저...‘달러’ 팔아서 ‘금’ 샀다
3이지안 비브이엠티 대표 "화장품은 제가 즐겁게 일하는 원동력"
4‘등골브레이커’된 초등 책가방…가성비 제품 뜬다
5"삼성맨 평균 연봉, 얼마일까?"...지난해 7% 올라 ‘억 소리’
6데이원컴퍼니‧아이지넷 주가 하락 지속…환매청구권 부담 커지나
7한국게임산업협회, 조영기 전 넷마블 대표 신임 협회장 추대
8“100주 있으면 45만원 받는다”…삼성생명 배당금 역대 최대
9트럼프의 ‘심야 트윗’에 잠 못 드는 미국·유럽 투자자들, 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