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재교육·천재교과서 밀크티, ‘HME 해법수학 학력평가’ 접수 혜택 제공

2003년부터 지금까지 약 234만 명이 응시한 국내 최대 규모의 수학 경시대회 ‘HME 해법수학 학력평가’가 오는 6월 14일 치러진다. 전국의 초등학교 1~6학년과 중학교 1~3학년이 참가하는 시험으로 나의 진짜 수학 실력을 확인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이에 천재교육 관계사인 천재교과서가 만든 디지털 학습지 밀크T초등은 2025년 상반기 HME 수학 학력평가 응시생에게 특별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밀크T 초등은 6월 1일까지 수학 경시대회 참가원서를 접수한 학습생에게 밀크T 포인트 25,000P를 증정한다. 밀크T는 학생들의 공부 의욕을 높이기 위해 포인트 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학습 후 얻은 포인트로 밀크티 태블릿 내 포인트 샵에서 문화상품권이나 문제집, 간식 등을 구매할 수 있다.
아울러 전년도에 치러진 HME 대비 특강도 볼 수 있다. 밀크T 수학 전문 강사진의 쉽고 자세한 해설 강의로 시험 난이도를 확인하고 실전 감각을 키울 수 있다.
천재교과서 밀크T 관계자는 “수학 경시대회에 참가하는 것만으로도 도전 의식과 자존감을 높일 수 있다”면서 “나의 수학 실력을 점검하고 앞으로의 학습 방향을 설계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초등인강 밀크티는 수학 학원에 가지 않아도 난이도별로 보충, 심화 학습할 수 있는 수준별 수학 인강을 제공 중이다. 수준별 맞춤 학습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밀크티초등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1 美국무부...尹파면 "한국의 민주제도·헌재 결정 존중"
2두나무 예수부채 8조원 돌파…증권사급 자산 몰렸다
3탄핵 정국 해소 불구 관세 공포에 ‘롤러코스터’ 장세
4 조두순, 하교 시간대 또 거주지 무단이탈
5자신만만 트럼프, 상호관세 이후 "호황 누릴 것" 왜?
6미· 중 관세 전쟁 서막...中 “모든 美 수입품 34% 관세 부과
7美 증시 급락에도…월가 전략가 “지금이 매수 기회”
8'탄핵 인용' 90% 예견한 챗GPT... 일명 '지(G) 선생' 근거 살펴보니
9"오바마가 왜 여기서 나와" 벚꽃사진 찍다 생긴 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