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팔도, ‘코코뿌요’ 신제품 2종 출시...제로 슈거·칼로리 음료
- 전체 용량 18% 나타드코코 채워

코코뿌요 제로는 제로 슈거·칼로리 음료다. 보존료를 넣지 않은 제품으로 외부오염을 차단할 수 있는 무균공법을 적용해 안정성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신제품은 280ml 중용량이며, 전체 용량의 18%가 쫀득한 식감의 나타드코코로 채워졌다. 함께 담긴 복숭아, 애플망고 과일농축액은 달콤한 맛을 선사한다.
코코뿌요는 팔도가 지난 2023년 4월 출시한 음료다. 어린이부터 성인까지 폭넓은 소비층의 사랑을 받아 누적 판매량 800만개를 넘어섰다.
윤종혁 팔도 마케팅 담당은 “코코뿌요 제로 2종은 과일 농축액과 코코넛에서 유래한 ‘나타드코코’로 달콤한 과일 맛과 씹는 재미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온가족 간식음료”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뿌요’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MAGAZINE
MAGAZINE
Klout
Klout
섹션 하이라이트
섹션 하이라이트
브랜드 미디어
브랜드 미디어
- 모아보기
- 일간스포츠
- 이데일리
- 마켓in
- 팜이데일리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브랜드 미디어
브랜드 미디어
SK하이닉스, '넥스트 HBM' CXL D램 선점 속도 낸다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팜이데일리
이데일리
일간스포츠
[단독] 김소은♥수원FC 정동호 1년째 연애 중
대한민국 스포츠·연예의 살아있는 역사 일간스포츠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정용진 회장 초청에…트럼프 주니어, 차주 韓 온다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단독]뛰어난 운용 성과...‘30조’ 행정공제회 허장CIO 연임 성공
성공 투자의 동반자마켓인
마켓인
마켓인
"FDA 규제는 권한 남용" 판결, 美 진출한 진단업계 영향은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