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일반
멕시카나치킨, ‘치필링 HOT’ 연이은 성공가도로 창업 시장 주도…

치킨 전문 프랜차이즈 멕시카나가 지난 3월 선보인 신제품 ‘치필링 핫’이 단기간에 소비자들의 폭발적인 반응과 함께 높은 판매고를 기록하며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치필링핫’의 성공과 더불어 신규 창업 및 업종 전환 관련 창업 문의량이 대폭 증가하며, 치킨 시장에 멕시카나치킨의 경쟁력과 브랜드 저력을 다시 한 번 입증시켰다.
‘치즈치킨의 원조’라 불리우며 여전히 고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멕시카나 치킨의 베스트셀러 제품 ‘치필링’의 신규 라인업으로 출시된 제품인 ‘치필링HOT’은 매콤한 맛을 선호하는 다양한 고객층으로부터 폭넓은 인기를 끌고 있다. 멕시카나의 신제품 ‘치필링 핫’은 고소한 자연산 100% 모짜렐라 치즈와 케이준 스타일의 매콤함이 어우러져 속까지 스파이시한 맛을 구현하였으며, 특히 제품 주문 시 함께 제공되는 ▲핫파이어살사링 ▲딥치즈링 ▲올리브랜치링 소스 3종을 소비자가 취향에 맞게 다양하게 즐길 수 있도록 구성한 점이 특징이다.
신제품 ‘치필링 핫’은 제품 특유의 독특한 맛에 먹는 재미와 보는 재미가 더해져 다양한 고객층으로부터 높은 호응을 얻는데 단기간에 성공적인 성과를 거두었으며, 이는 곧 예비 창업자들의 브랜드에 대한 관심도로 이어졌다. 신제품 ‘치필링 HOT’ 출시 이후 창업 문의량은 가파른 신장세를 지속 이어가고 있으며, 오리지널 제품인 ‘치필링’ 출시 시점보다도 더 많은 창업 문의가 인입되고 있다.
멕시카나는 올해부터 기존의 창업 정책을 전면적으로 개편하여, ‘돈되는 상권’, ‘준비된 점주’라는 슬로건 아래 수익성과 장기 지속성을 중시하는 새로운 창업 정책을 전개하고 있다. 이는, 지속되는 자영업 시장의 경기 불황과 수익성 측면에서의 불안 요소를 해소하기 위한 방안으로, 장기적이고 안정적인 가맹점 운영과 이에 따른 수익 증대를 추구하는 멕시카나만의 차별화된 창업 전략이라고 볼 수 있다.
멕시카나 관계자는 “신제품 ‘치필링핫’의 성공은 단순한 제품의 인기를 넘어 브랜드에 대한 고객과 예비 창업자 분들의 높은 신뢰와 가맹점의 성장 가능성에 대한 긍정 신호라고 생각된다”며, “저희 멕시카나는 앞으로도 트렌드를 이끄는 다양하고 참신한 제품 개발과 체계적이고 안정적인 창업 지원을 통하여 본사와 가맹점이 서로 상생하고 동반 성장할 수 있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기 위하여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 신규 창업이나 업종 전환을 고민하고 계신 모든 분들께 멕시카나치킨 창업이 결코 후회 없는 선택이 될 것이라고 자신있게 말씀드린다. 예비 창업자 분들의 많은 관심과 창업 문의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MAGAZINE
MAGAZINE
Klout
Klout
섹션 하이라이트
섹션 하이라이트
브랜드 미디어
브랜드 미디어
- 모아보기
- 일간스포츠
- 이데일리
- 마켓in
- 팜이데일리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브랜드 미디어
브랜드 미디어
‘나는 솔로’ 6기 영철♥영숙, 둘째 임신…”넷이서 찍은 첫 사진”
대한민국 스포츠·연예의 살아있는 역사 일간스포츠일간스포츠
이데일리
이데일리
K팝 아이돌, 잇단 성 정체성 고백..무슨 사연?
대한민국 스포츠·연예의 살아있는 역사 일간스포츠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단독]세금 적게 낸 보험사들…5년 뒤면 5조원 더 내는 이유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마켓인]나스닥 상장사 그라비티, 말레이시아 사업 직접 관리한다
성공 투자의 동반자마켓인
마켓인
마켓인
아이센스, 글로벌 CGM 3위 자신…삼바·셀트급 연매출 3조원 도전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