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포·부산발 제주 노선에 특별기 편성

대한항공은 5월 황금연휴 기간 동안 부산~제주 노선에 마일리지 전용 특별기를 운항한다고 28일 밝혔다. 특별기는 5월 2일과 5일 이틀간 편성되며, 김해국제공항에서 오후 5시10분 출발, 제주국제공항에 오후 6시10분 도착한다. 복편은 오후 6시55분 제주를 출발해 오후 7시55분 김해에 도착하는 일정이다. 해당 항공편은 마일리지로 우선 발권할 수 있도록 별도로 운영된다.
6월 현충일 연휴 기간에도 마일리지 특별기는 계속된다. 6월 1일부터 8일까지 김포발과 부산발 제주 노선에 특별편이 마련된다. 김포발 제주 노선은 오전과 오후 두 차례, 8일 동안 총 32편이 운영될 예정이며, 부산발 노선은 6월 5일과 8일 양일간 오후 시간대 총 4편이 투입된다.
마일리지 특별기의 상세 운항 스케줄과 예약은 4월 28일부터 대한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가능하다.
대한항공 관계자는 “따스한 봄을 맞아 여행 계획을 세우는 고객들에게 좋은 선택지가 되고자 최근 세계적으로 주목받는 제주 노선에 마일리지 특별기를 띄우기로 결정했다”며 “대한항공은 앞으로도 고객들이 마일리지를 더욱 편리하게 활용할 수 있는 방안을 지속적으로 늘려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대한항공은 마일리지 사용처를 꾸준히 확대하고 있다. 항공권 일부를 마일리지로 결제할 수 있는 ‘캐시 앤 마일즈’, 다양한 생활용품을 마일리지로 구매할 수 있는 ‘스카이패스 딜’ 등의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며, 상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보너스 핫픽’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브랜드 미디어
브랜드 미디어
에스티팜, 1분기 매출 524억원…‘올리고’ 선방 덕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팜이데일리
일간스포츠
이데일리
이승기, '주가 조작 혐의' 처가 손절..무슨 사연?
대한민국 스포츠·연예의 살아있는 역사 일간스포츠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김문수·한동훈, 국힘 경선 결선행…홍준표 사실상 은퇴선언(상보)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마켓인]해외서는 투자 늘리는데…갈길 먼 국내 헤지펀드
성공 투자의 동반자마켓인
마켓인
마켓인
할로자임, MSD에 특허심판 이어 특허소송...알테오젠 영향은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