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매할수록 쌓이는 쿨한 혜택’ 콘셉트의 이번 ‘아세페’에서는 47종의 한정 기획 상품과 함께 4000여 가지 컬러의 프리미엄 친환경 페인트 브랜드 ‘벤자민무어’ 협업 굿즈를 선보인다. 장우산, 틴 키트, 하트 손거울, 텀블러 등 벤자민무어 굿즈를 아세페 고객만을 위해 한정 수량으로 제공한다.
‘릴레이 브랜드데이’에는 한국야쿠르트 온라인몰인 ‘프레딧’과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구매 고객에게는 잇츠온의 인기 밀키트 쿠폰을 증정한다.
고객 참여형 이벤트로는 뷰티포인트를 추가 적립할 수 있는 아세페 소개 미션과 제품 구매 시 빙고판을 채워 추가 혜택을 받는 빙고 게임을 한다. 구매 건당 지급되는 응모권을 활용해 가전 제품과 메이크온 디바이스, 설화수 윤조에센스 등 인기 경품을 받을 수 있다. 응모 횟수가 많을수록 당첨 확률을 높일 수 있다.
아모레몰은 인기 유튜버와 함께한 온라인 콘텐츠도 공개한다. 뷰티 크리에이터 이사배와의 협업 콘텐츠를 비롯해 MZ 세대의 감성과 리액션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찰스엔터, 감각적인 비주얼과 공감 가는 일상으로 사랑받고 있는 Soo와 이번 아세페의 주요 이벤트, 굿즈 등을 소개한다.
김경연 아모레퍼시픽 e커머스 디비전 상무는 “아모레퍼시픽 창립 80주년을 맞는 해인 만큼 33개 브랜드의 역대급 혜택과 콘텐츠를 준비했다”라며, “많은 고객이 이번 아세페를 통한 색다른 뷰티 경험으로 올여름을 맞이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브랜드 미디어
브랜드 미디어
李 대통령, 이시바 日 총리와 통화…"성숙한 한일 관계 협력하자"(상보)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팜이데일리
일간스포츠
신세계 정유경 회장 장녀, '이 팀'서 아이돌 데뷔
대한민국 스포츠·연예의 살아있는 역사 일간스포츠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李 대통령, 이시바 日 총리와 통화…"성숙한 한일 관계 협력하자"(상보)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대선 끝나자 북적이는 회사채 시장…비우량채 '우르르'
성공 투자의 동반자마켓인
마켓인
마켓인
나이벡, 6000억 기술이전 계약에 대한 상반된 평가...왜?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