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
대한항공, 새 CI 담은 팝업스토어 'BRAND NEW KE' 운영
- 오는 13일까지 스타필드 코엑스몰서 진행
상위클래스 좌석 체험·포토부스 등 프로그램 구성

이번 팝업스토어는 오는 13일까지 서울 강남구 스타필드 코엑스몰 메가박스 정문 앞 행사장에서 운영된다. 대한항공이 신규 CI를 공개한 이후 국내에서 처음으로 진행하는 대면 행사로, 지난 5일부터 이틀간 5000명 이상이 방문하는 등 높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현장에서는 대한항공의 새 CI와 기내 서비스를 반영한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이 마련됐다. 승무원의 안내에 따라 프레스티지 클래스 좌석에 직접 앉아 사진을 찍을 수 있는 ‘KE Prestige Seat’, 개인 맞춤형 열쇠고리를 제작하는 ‘KE Keyring’, 기내 서비스 스티커로 엽서를 꾸미는 ‘Sky Canvas’, 신규 CI 포토프레임으로 촬영하는 ‘KE 네컷 포토’ 등이 대표적이다.
또한 대한항공 SNS 계정을 팔로우하고 현장 사진을 공유하면 굿즈를 증정하는 럭키드로우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팝업스토어를 찾은 방문객에게는 신규 CI가 인쇄된 원형 부채와 탑승권 형태의 팸플릿도 제공된다.
현장에는 새 기업 정체성을 반영해 최근 개편된 상위 클래스용 침구와 편의복, 어메니티, 테이블웨어 등 기내 서비스 품목들도 전시돼 눈길을 끈다. 대한항공 기내에서 제공하는 와인도 함께 전시돼 체험 요소를 더했다.
대한항공은 이번 팝업스토어를 시작으로 독일 프랑크푸르트, 일본 등 주요 해외 취항지에서도 신규 CI와 서비스를 소개하는 글로벌 홍보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브랜드 미디어
브랜드 미디어
싸이 의정부 ‘흠뻑쇼’, 손흥민도 봤다
대한민국 스포츠·연예의 살아있는 역사 일간스포츠이데일리
팜이데일리
이데일리
권은비, 파격 의상에 잘록한 허리 '당당'
대한민국 스포츠·연예의 살아있는 역사 일간스포츠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단독]공원 산책하던 시민 습격한 오소리…`캣맘 탓` 지적도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한산한 회사채 시장… 7년물 발행하는 HD현대
성공 투자의 동반자마켓인
마켓인
마켓인
유럽 동정적 사용은 ‘효과 입증’ 필수…젬백스, 알츠하이머 임상2상 성공 청신호?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