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
암·수술 후 재활 중점 ‘리움한방병원’ 종로점·강동송파점, 2025년 8월 새출발

2025년 8월, 암 재활과 수술 후 재활 치료에 특화된 리움한방병원 종로점과 강동송파점이 새로운 이름으로 환자 맞이에 나선다. 기존 치휴한방병원 종로점과 강동송파점은 이번 브랜드 리뉴얼을 통해 ‘리움한방병원’으로 새롭게 출발한다.
리움한방병원은 암 수술 전후 관리, 항암·방사선 치료 부작용 완화, 척추·관절 질환, 교통사고 후유증 등 다양한 재활 치료를 중심으로 진료를 이어온 병원이다. 이번 브랜드 전환은 기존 치료 영역을 넘어 부인과 질환, 성장 관리 등 종합 한방의료 서비스 강화에 초점을 두고 있다.
특히 리움한방병원은 고주파온열치료, 고압산소치료, 한방·양방 협진 기반의 재활통증 치료 등 차별화된 시스템을 갖추고 있으며, 최신 인프라와 함께 전문 의료진을 강화해 환자 중심의 의료기관으로 자리매김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병원 관계자는 “이름은 바뀌었지만 환자 한 분 한 분을 중심에 둔 진료 철학은 그대로”라며 “보다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치료로 환자들의 건강한 삶을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리움한방병원 종로점은 혜화역과 서울대병원 인근에, 강동송파점은 올림픽공원, 아산병원, 삼성병원 중심부에 위치해 뛰어난 접근성을 자랑한다. 병원은 최신 시설과 개별 입원실, 환자 맞춤형 한방 식단 등 쾌적한 치료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브랜드 미디어
브랜드 미디어
‘마스가’ 공 세운 김동관, 美 해군성 장군도 만났다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
'둘째 임신' 조정석♥거미 "아직 조심스러워"
대한민국 스포츠·연예의 살아있는 역사 일간스포츠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마스가’ 공 세운 김동관, 美 해군성 장군도 만났다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마켓인]상상인저축은행, OK금융 이탈에 PEF 인수설 부상…매각 장기전 가나
성공 투자의 동반자마켓인
마켓인
마켓인
실적 호조 HK이노엔 상승, 셀비온 관심 고조[바이오 맥짚기]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