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엇 게임즈, 가수 ‘청하’와 함께한 LoL 테마곡 공개 - 이코노미스트

Home > IT > 일반

print

라이엇 게임즈, 가수 ‘청하’와 함께한 LoL 테마곡 공개

‘Everything Goes On REMIX feat. 청하’ 공개
K-POP적 해석과 한국어 가사 더해…“K-POP 색감 녹여내고자 노력”

 
 
Everything Goes On REMIX M/V 썸네일 [사진 라이엇 게임즈]

Everything Goes On REMIX M/V 썸네일 [사진 라이엇 게임즈]

라이엇 게임즈는 지난 17일 자사 대표 PC MOBA 게임 ‘리그 오브 레전드(LoL)’ 별 수호자 이벤트 특별 음원 ‘Everything Goes On REMIX feat. 청하’를 공개했다고 18일 밝혔다.
 
LoL 챔피언 카이사와 자야가 각자의 상실감을 극복하고 새로운 동료들과 함께 나아가는 이야기를 담은 Everything Goes On은 음악 프로듀서 포터 로빈슨과 라이엇 게임즈의 LoL 시니어 작곡가로 활동 중인 브랜든 윌리엄스가 공동으로 작업한 곡이다.
 
Everything Goes On REMIX는 원곡의 멜로디는 유지하면서 K-POP적 해석을 더한 것은 물론, K-POP 대표 아티스트 '청하'의 목소리로 청량하고 영롱한 느낌을 더한 리믹스곡이다. 원곡의 감성은 살리되, 청하가 한국 플레이어들을 위해 직접 작사한 ‘특별 한국어 가사’가 포함됐다는 점도 감상 포인트다. 이에 Everything Goes On REMIX는 공개 19시간 만에 유튜브 조회수 10만 회를 돌파하는 등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라이엇 게임즈는 “한국 플레이어들에게 의미있는 콘텐트를 만들고자  했으며, 그것이 한국적인 요소를 녹여낸 작업물이라면 더욱 의미있을 것이라 판단했다”며 “한국 플레이어들께 또 한 번의 즐거움을 드리기 위해 리믹스 버전을 기획하게 됐고 K-POP 대표 아티스트인 청하와 함께 K-POP만의 특징을 곡에 담고자 했다”고 밝혔다.
 
청하의 보이스로 재해석한 Everything Goes On REMIX는 LoL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원태영 기자 won77@edaily.co.kr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