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업계의 ‘색’다른 도전이 계속되고 있다. 음식 본연의 색이 아닌 다른 색으로 요리된 메뉴들이 잇따라 출시되면서다. 외식업계에 따르면 과거 금기시 되던 ‘검은색’(블랙) 메뉴가 속속 나오고 있다. 흔히 검은색은 쓴맛의 느낌과 부패한 느낌을 주고, 식욕 억제에 도움이 된다고 알려져 있다. 하지만 최근에는 금기를 깨고 색다른 도전을 한다는 긍정적 의미로 받
허스키 새 ‘프로그레시브 라인’ 고급 가방 브랜드 허스키가 2010년 봄, 여름 시즌에 맞춰 고급스러우면서도 단순한 ‘프로그레시브 라인’을 선보인다. 크로스백에는 허스키 로고가 새겨진 고급스러운 금속 장식을 달았다. 기존 서류 가방의 수납성과 기능성을 살리면서 최신 트렌드를 반영해 단순하게 디자인했다. 문의 02-516-7207 . 너구리 털로
1bhc, 튀김유 공급가 내린다…“4500원 인하”
2스마일게이트-엔픽셀, ‘이클립스: 더 어웨이크닝’ 글로벌 퍼블리싱 계약 체결
3AI‧메타버스 신기술과 영화의 융합, 새로운 창작의 무대 열려
4 마이다스에셋자산운용
5아워홈 떠나는 구지은 부회장 “당황스럽고 안타깝다”
6 신한투자증권
7제주항공, 규현·권진아 등 ‘안테나 아티스트 래핑기’ 공개
8KG모빌리티, 글로벌 시장 공략 박차…뉴질랜드·파라과이 등 차량 판로 넓혀
9 검찰, ‘허위 인터뷰 의혹’ 김만배·신학림 구속영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