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내장재 전문기업 현대공업이 신형 그랜저에 주요 내장재를 공급한다. 이를 통해 300억원 이상의 매출이 발생할 것으로 예상된다.15일 현대공업에 따르면 회사는 최근 출시된 현대차 ‘디 올 뉴 그랜저’에 헤드레스트 및 센터쿠션을 공급한다. 주요 내장재 공급을 통해 예상되는 매출액 규모는 6년간 320억원이다.‘디 올 뉴 그랜저’는 지난 2016년 출시한 6세대 ‘그랜저IG
올해 승용차 부문 베스트셀링카(최다 판매 모델) 경쟁이 그 어느 때보다 치열하다. 기아의 주력 스포츠유틸리티차(SUV)인 쏘렌토가 최근 5년간 국내에서 가장 많이 팔린 승용 세단인 현대차 그랜저를 근소한 차이로 앞서고 있다. 올해 남은 기간 쏘렌토가 그랜저의 추격을 따돌리고 최정점에 설 수 있을지 주목된다. ━ 그랜저 독주 막아선 쏘렌토 2일 현대차·
고유가 지속으로 내연기관 중고차 시세가 하락세를 보였다. 반대로 전기 중고차의 시세는 일제히 상승했다. 8일 헤이딜러에 따르면 이달 내연기관차의 중고차 시세가 하락세를 보였다. 시세 하락폭이 컸던 모델은 기아 더 뉴 K3(5.8%↓), 아우디 A6(5.2%↓), 현대 그랜저IG(3.0%↓) 등이다. 전기차는 쉐보레 볼트EV(8.8%↑), 테슬라 모델3(3.9%↑), 니로EV(2.3%↑), 코나 일렉트릭
현대차그룹이 사면초가(四面楚歌)에 빠졌다. 미·중 G2에서 고전하고 있고, 일·중 사이에 낀 브랜드는 시장 포지션이 모호해졌다. 글로벌 완성차 시장의 급속한 변화엔 늘 한발 처진다. 병을 치료하기 위해서는 제일 먼저 병이 들었음을 자각해야 하는 법. 현대차는 한국 경제의 대들보다. 위기를 딛고 다시 일어서야 한다. 그러려면 위기의 본질을 정확히 알아야 한다. “만들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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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현대해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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