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커피코리아가 해외 스타벅스 매장에서는 볼 수 없는 스페셜 매장을 연이어 내놓고 있다. 바로 일회용품을 제공하지 않는 ‘에코매장’이다. 이곳은 매장에서 마시는 음료는 매장용 머그 또는 개인 컵에 제공하고 테이크 아웃 음료 역시 개인 컵 또는 보증금 1000원이 더해진 다회용 컵에 담아주는 매장이다. 소비자는 다회용 컵을 사용한 후, 스타벅스 에코매장
스타벅스커피코리아가 오는 12월 31일까지 애플리케이션으로 상품을 주문할 수 있는 ‘사이렌오더’ 1회 최대 주문 개수를 10개로 제한한다. 이 기간은 스타벅스커피코리아가 일정 상품을 구매한 소비자들에게 사은품을 증정하는 겨울 e-프리퀀시 이벤트를 진행하는 기간이다. 이번 사이렌오더 주문 제한은 스타벅스커피코리아가 펼치는 이벤트 기간마다 대량 주문이
스타벅스코리아가 지난 9월 28일 다회용 컵을 제공하는 리유저블컵 이벤트를 진행한 후, 직원(파트너)들의 시위에 이어 소비자들의 서비스 불편함 호소에 맞닥뜨렸다. 스타벅스코리아 매장 직원들은 지난 7일 과도한 업무 부담을 토로하며 처우 개선을 요구하는 트럭 시위를 벌였다. 스타벅스코리아 직원들은 “리유저블컵 이벤트 당일 하루에만 대기 음료가 650잔이었다”며 “
최근 스타벅스의 ‘리유저블(다회용)컵 행사’가 큰 이슈가 됐다. 모든 음료 구매 고객에게 스타벅스 글로벌 50주년 특별 디자인이 적용된 다회용 컵을 증정하는 행사. 예상만큼 반응은 폭발적이었다. 평균대기 40분~1시간. 매장마다 긴 줄이 늘어서는 것은 물론 사이렌 오더를 할 수 있는 모바일 앱 동시 접속사가 7600명을 넘어서기도 했다. 모든 관심이 ‘굿즈 판매량’,
‘한정판 굿즈 대란’의 원조 스타벅스가 이번엔 리유저블 컵으로 품절 대란을 일으키고 있다. 리유저블 컵은 글로벌 스타벅스 50주년과 세계 커피의날(10월1일)을 기념해 진행되는 행사로 다회용컵 사용을 권장하는 캠페인이다. 행사는 28일(오늘) 단 하루 진행된다. 오늘 스타벅스 매장에서 제조 음료를 주문하면 50주년 특별 디자인이 적용된 다회용 컵에 음료를 받을
스타벅스가 ‘상생’과 ‘환경’, 두 키워드를 중심으로 사회공헌활동에 나서고 있다. 먼저 스타벅스는 연령, 성별, 학력, 장애 여부에 차별 없는 채용을 통해, 상생 활동을 추구하고 있다. 가장 대표적인 운영체제로는 스타벅스의 장애인 채용을 꼽을 수 있다. 스타벅스는 장애인이 서비스직에 부적합하다는 사회적 편견을 깨고, 지난 2007년부터 장애인 채용을 시작했다. 그 결
스타벅스코리아가 여름 이프리퀀시 사은품 행사에 이어, 재사용할 수 있는 ‘리유저블 컵’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펼치고 있다. 특정 음료를 주문하면 기존에 제공하는 일회용 컵이 아닌, 씻어서 다시 사용할 수 있는 재활용 플라스틱 컵에 음료를 담아주는 ‘MINI(미니) 스타벅스’ 이벤트다. 지난 8월 3일부터 진행한 이 행사는 시작부터 인기를 끌더니 행사 시작 일주일도 지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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