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버거로 국내 햄버거 매장 수 1위(1361개) 자리를 지키고 있는 맘스터치가 소고기버거 시장에 출사표를 던졌다. 맘스터치는 수제 비프버거 메뉴 ‘그릴드비프버거’를 20개 가맹점에서 선보이고, 연내 450개점까지 가맹점 수를 늘릴 계획이라고 20일 밝혔다. 맘스터치의 ‘그릴드비프버거’는 직영 테스트베드인 ‘맘스터치 랩(LAB)’에서 오랜 연구개발 끝에 탄생한 브
1티백·동전·비건…세계로 뻗어나가는 ‘K-조미료’
2빙폭을 타는 사람, 한계를 넘어서다
3전국 삼겹살 가격, "제주도 제일 비싸네"
4자영업자 대출, 1112조 돌파...코로나 후 50% 늘었네
5‘감칠맛’ 찾는 소비자 덕…식품 시장 조용한 강자된 ‘이것’
6“디자인 왜 이래?” 현대차·기아 운명 바꿨다
7경기권 학생 비중 늘어나는데…의대 진학 역차별 벌어지나
81119회 로또 1등 번호 1·9·12·13·20·45…보너스 번호 3
9“손흥민 아니었어?”…토트넘 팬이 뽑은 올해의 선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