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생명이 9일 오전 여의도 63빌딩에서 ‘2023년 금융소비자보호헌장 실천 서약식’을 열었다.이번 서약식은 2021년 시행된 ‘금융소비자보호법’에 따라 금융소비자 보호를 핵심 가치로 삼고, 확고한 실천 의지를 대내외에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한화생명은 ‘소중한 고객과 함께 멀리!’라는 구호 아래 임직원과 FP의 전사적 완전판매와 소비자중심경영 실천
한화생명이 2023년 새해, ‘초우량 법인보험대리점(GA)’ 구축을 위한 전초를 다지고 본격 영업에 나선다. 한화생명의 판매자회사인 한화생명금융서비스가 국내 GA업계 6위권인 대형 GA ‘피플라이프’의 인수 절차를 2일 완료했다. 이로싸 피플라이프는 지난 11월 주식매매계약(SPA)을 거쳐 2개월만에 완전한 한화생명 계열의 GA가 됐다. 또한 이번 인수 절차 완료로
한화생명의 판매자회사이자 국내 최대 보험판매전문회사인 한화생명금융서비스가 업계 6위권 대형 GA인 ‘피플라이프’를 인수했다. 한화생명금융서비스는 1일 오전 피플라이프 인수를 위한 주식매매계약(SPA)을 체결했다. 피플라이프는 공정위 기업결합심사 승인 등을 거쳐 한화생명금융서비스의 자회사로 편입될 예정이다. 한화생명은 GA 3개사(한화생명금융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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