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식당과 술집을 가면 식탁에 놓인 태블릿을 심심찮게 볼 수 있다. 외식업자들이 인건비를 줄이고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테이블오더 시스템을 도입한 것이다. 이 같은 수요에 테이블오더 업체들도 우후죽순 생겨나고 있다. 마구잡이로 생겨난 만큼 금방 문을 닫는 업체들도 부지기수다. 테이블오더 업계는 마치 춘추전국시대를 보는 듯하다.하지만 페이히어는 이런 혼돈 속
CXO(Chief X Officer). 기업의 최고경영자인 CEO를 비롯해 CMO(마케팅), CTO(기술), CFO(재무), COO(운영) 등 각 기업의 분야별 최고책임자를 아울러 일컫는 말입니다. C레벨은 성공의 상징으로 여겨지기도 합니다. ‘이코노미스트’는 실력과 역량을 인정받아 C레벨의 자리에 오른 이들과 최고의 자리에 오르기 위해 노력하는 예비 리더들과 함께 합니다. ‘C-스위트(SUITE)’는 &lsqu
원격 주문기 ‘테이블오더’를 무기로 내세운 스타트업들의 실적이 급증하며 호황을 누리고 있다. 고물가 시대를 맞아 인건비 부담이 큰 식당 주인들에게 ‘무인’(無人) 설비가 큰 인기를 끌고 있기 때문이다. 그만큼 이 시장에 대한 투자도 활발하다. 국내만 아니라 해외 진출도 현실화되고 있다. 고물가·고임금 위기가 테이블오더 시장의 기회가 되고 있다.
외식업자들이 갈수록 커지는 인건비 부담의 해결책으로 테이블오더를 도입하고 있다. 손님이 직접 태블릿이나 QR코드를 이용해 주문할 수 있어 주문을 받는 직원을 고용하지 않아도 되기 때문이다. 이런 수요에 신생 업체가 늘어나는 것은 물론, 대기업까지 뛰어들면서 테이블오더 시장의 경쟁이 열국지(列國志)를 방불케 한다.통계청이 발표한 ‘경제활동인구조사 비임금근
페이히어가 업계 최초로 테이블 오더 프로그램(소프트웨어)과 태블릿, 거치대, 카드 단말기 등 하드웨어 일체를 직접 개발한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설치, 업데이트, 사후 관리(A/S)까지 모든 과정을 원스톱으로 지원하고 고객 요청에 더욱 빠르게 대응한다. 테이블 오더와 포스 프로그램이 직접 연동돼 주문 누락 걱정도 없다. 포스에서 상품, 가격, 메뉴판 디자인 등을
페이히어가 지난 3일 치킨 프랜차이즈 호치킨을 운영하는 AJ토탈과 ‘차세대 매장 솔루션’ 구축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9일 밝혔다.협약식은 서울시 강남 페이히어 사무실에서 진행됐으며, 김지영 AJ토탈 본부장과 윤석호 페이히어 이사 등 양사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했다.최근 국내 프랜차이즈 시장이 사상 처음으로 매출 100조원을 돌파한 가운데, 양사는 가
핀테크 스타트업 페이히어는 200억원 규모의 시리즈B 투자를 유치했다고 13일 밝혔다. 총 누적 투자 유치 금액은 350억원을 넘었다. 이번 투자는 미국 실리콘밸리 기반의 벤처캐피탈(VC) 굿워터캐피탈이 주도했고 스마일게이트인베스트먼트가 새로 참여했다. 또한 기존 투자사인 소프트뱅크벤처스와 해시드벤처스가 후속 투자를 진행했다. 지난해 3월 120억원 규모의 시리즈A 라운
포스코가 22일 서울 포스코센터에서 제24회 ‘포스코 아이디어 마켓플레이스’(이하 IMP)를 개최해 벤처기업 발굴부터 투자까지 사업 전 과정을 지원하는 등 벤처 생태계를 강화하고 있다. 이영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은 영상 축사를 통해 “포스코그룹은 벤처기업 발굴·육성 전주기에 걸쳐 최적의 인큐베이팅 인프라를 지원하고 있다”며 “포스코가 철강 불모지에서 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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